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Everything(종호) - ATEEZ(에이티즈)

 

youtu.be

 

Everything(종호) / ATEEZ(에이티즈)

 

------------------------------

作曲 : Door, 이든(EDEN), 마독스(Maddox), Light up

作詞 : 종호, Door, 이든(EDEN), 마독스(Maddox)

編曲 : 추대관(MonoTree)

------------------------------

 

아무 생각 없이 집에 가는 길

何も考えずに家に帰る道

 

주머니 속에 전화기를 더듬거리나

ポケットの中で電話を手探りして

 

환하게 웃는 지난 사진 속 날보다

明るく笑う過去の写真の中の僕を見て

 

또 집을 지나쳐 여기에 와 있는지

また家を通り過ぎてここに来てるのか

 

난 왜

僕はどうして

 

단 한마디면 충분했는데

たった一言で十分だったのに

 

턱밑까지 차올랐던 말

顎の下まで込み上げてきた言葉

 

이 노래를 빌려 얘기해

この歌を借りて話す

 

You're my Everything

 

시간을 돌릴 수만 있다면

時間を戻すことさえできたら

 

다시 너를 볼 수 있다면

また君を見ることができたら

 

그럴 수만 있다면

そんなことができるなら

 

괜찮을 거라고 외면하다가

大丈夫だろうとそっぽを向いて

 

튀어나온 미련에 찔려 아파하고

飛び出た未練に刺されて痛んで

 

왜 단 한 번도 널 잃은 후에 내 자신을

どうしてたった1度も君を失った後に自分自身を

 

마주하지 못해 자꾸 도망가려 하는지

向き合わなくてしきりに逃げようとしているのか

 

난 왜

僕はどうして

 

단 한마디면 충분했는데

たった一言で十分だったのに

 

턱밑까지 차올랐던 말

顎の下まで込み上げてきた言葉

 

이 노래를 빌려 얘기해

この歌を借りて話す

 

You're my Everything

 

시간을 돌릴 수만 있다면

時間を戻すことさえできたら

 

다시 너를 볼 수 있다면

また君を見ることができたら

 

그럴 수만 있다면

そんなことができるなら

 

그땐 꼭 말해 줄게 넌

その時は必ず言ってあげる 君は

 

내 삶에 이유의 전부라는 걸

僕の人生の理由のすべてだということを

 

너에게로 난 달려가려 해

君の元へ僕は駆けつけようとしている

 

난 널

僕は君を

 

한 순간도 잊지 않을게

一瞬たりとも忘れないよ

 

이 노래를 너에게 줄게

この歌を君にあげる

 

You're my Everything

 

내 마음 건할 수만 있다면

僕の気持ちを伝えることさえできたら

 

다시 널 만날 수 있다면

また君に会えるなら

 

넌 나의 전부였다는 걸

君は僕のすべてだったということを