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Sugercoat(NATTY Solo) -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

 

youtu.be

 

Sugercoat(NATTY Solo) /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

 

------------------------------

作曲 : MNEK, Chloe Martini

作詞 : 조윤경

編曲 : Chloe Martini

------------------------------

 

늘 뻔한 recipe 착한 아이처럼

いつもありきたりな recipe いい子のように

 

반듯한 A to Z 기대만은 never

正しい A to Z 期待だけは never

 

It just a puzzle yeah

 

멋대로 판단한 내 모습이 전부일리 없잖니

勝手に判断した私の姿がすべてなわけがないじゃん

 

So 드러낸 적 없던 맘이 솔직하게 빛난 party

So さらけ出したことない心が素直に輝いた party

 

맛볼수록 taste so good

味わうほど taste so good

 

하나부터 열까지 다 사랑받지 못한데도

1から10まですべて愛されなくても

 

싫지않아 I love me

構わない I love me

 

Sugercoat 따윈 벗어

Sugercoat なんか脱ぎ捨てる

 

던진 날 네가 뭐라든지

君が私をなんて言おうと

 

Just move 내맘대로 날 위한 춤을 추지

Just move 思うままに私のためにダンスを踊るよ

 

Don't sugercoat me babe

Complex is over-reted

 

투명한 저 달빛이 쏟아져 더 자유로이

透明なあの月明かりが降り注ぐ もっと自由に

 

In the dark 어둠 속에서도

In the dark 暗闇の中でも

 

유난히 선명한 소리를 따라 겅어

一際鮮明な音に沿って歩く

 

더 깊이 간직한 판도락 상사 속의

もっと深く秘めたパンドラの箱の中の

 

내 모습이 더는 두렵지 않은 tonight

私の姿がもう怖くない tonight

 

So 가슴이 많은 말이 하얀 나비처럼 flying

So 胸に秘めていた言葉が白い蝶のように flying

 

놀랍도록 it feels so good

驚くほど it feels so good

 

솔직한 내 모습까지 이해받지 못한데도

率直な自分の姿まで理解されなくても

 

괜찮아 난 I love me

大丈夫 私は I love me

 

Sugercoat 따윈 벗어

Sugercoat なんか脱ぎ捨てる

 

던진 날 네가 뭐라든지

君が私をなんて言おうと

 

Just move 내맘대로 날 위한 춤을 추지

Just move 思うままに私のためにダンスを踊るよ

 

Don't sugercoat me babe

Complex is over-reted

 

투명한 저 달빛이 쏟아져 더 자유로이

透明なあの月明かりが降り注ぐ もっと自由に

 

Oh 거울 속에 가둬둔 진짜 나답게

Oh 鏡の中に閉じ込めた本当の私らしく

 

이제 I wanna do

もう I wanna do

 

항상 바래왔던 change coming soon

いつも願っていた change coming soon

 

You know what

 

짜릿한 해방감 속 만나게 될 모든 날

ピリッとする解放感の中で出会うすべての日

 

사랑할 수 밖에 없어 올 테니 It's a alright

愛するようになるから It's a alright

 

Sugercoat 따윈 필요없지 난 그냥 나일테니

Sugercoat なんかいらない 私はただ私だから

 

Just move 바란대로 더 멋진 춤을 추지

Just move 望むままにもっと素敵なダンスを踊るよ

 

Don't sugercoat me babe

Complex is over-reted

 

난 올라 좀더 높이 누구보다 빛날테니

私はもっと高く上がる 誰よりも輝くから

 

Don't sugercoat me babe 날 네가 뭐라든지

Don't sudercoat me babe 君が私を何て言おうと

 

Just move 내맘대로 날 위한 춤을 추지

Just move 思うままに私のためにダンスを踊るよ

 

Don't sugercoat me babe

Complex is over-reted

 

투명한 저 달빛이 쏟아져 더 자유로이

透明なあの月明かりが降り注ぐ もっと自由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