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BET ON ME - ITZY(있지)

 

youtu.be

 

BET ON ME / ITZY(있지)

 

------------------------------

作曲 : David (Mickey) Karbai, Philip Von Boch Scully, Ben Samama, Eli Teplin, Lauren Dyson, Kendall Grayson Brower

作詞 : 박진영, 12h51m(VERYGOODS)

編曲 : Aryay, Philip Von Boch Scully

------------------------------

 

나도 잘 알아

私もよく分かってる

 

큰 소리쳐봐도

大声を出してみても

 

나에게는 아직은

私にはまだ

 

아무것도 없다는 걸

何もないということを

 

잠 못 드는 새벽

眠れない夜明け

 

또 흔자인 느낌

また1人の感じ

 

벗어나고 싶은 걸

抜け出したい

 

계속 깊어가는 미로

深まり続ける迷路

 

눈을 감고 dreaming 

目を閉じて dreaming

 

머리속에 그려보지

頭の中に描いてみよう

 

흐릿하게 보이는 빛

ぼんやり見える光

 

달려가 보고 싶어

駆けつけてみたい

 

Run run run

 

나에게 "Trust me" 

私に "Trust me"

 

말을 해보지만

話してみるけど

 

Do I believe me?

 

아직은 모르겠지만

まだ分からないけど

 

내 안의 들려오는 목소리를 따라 갈래

私の中に聞こえてくる声を追って行く

 

그래도 I choose me

それでも I choose me

 

날 믿어볼 수밖에

私を信じてみるしかない

 

I bet on me

 

두렵진 해도 그래도

怖いけど それでも

 

떨어질 용기 없인

離れる勇気がなくては

 

절대로 날 수 없으니

絶対に飛べないから

 

Trying to win every time every game that we play

Wanna win? Them I gotta lose some days

 

그래 넘어지겠지만 뭐 어때?

そうだね 転ぶと思うけど まあ大丈夫?

 

또 일어나지 It's okay

また立ち上がるよ It's okay

 

두려움 다 지워 눈 앞에

恐怖をすべて消して 目の前に

 

다가올 내일만 생각해

来る明日だけを考える

 

hey 세상아 I hope you're nice to me

hey 世界よ I hope you're nice to me

 

But it you're not, gotta still be real to me

 

(It's true) 넘어지고 또 넘어지겠지만 

(It's true) 転んで また転ぶと思うけど

 

(A few) 만이 끝까지 서있겠지만

(A few) だけが最後まで立っているけど

 

그래도

それでも

 

I want to, I want to choose me

 

다시 함 번 dreaming

もう1度 dreaming

 

손을 뻗지

手を伸ばす

 

저기 멀리

彼方遠く

 

손끝에 잡힐 듯한 빛

指先に捕まるような光

 

날아가 보고 싶어

飛んでみたい

 

Fly fly fly

 

나에게 "Trust me" 

私に "Trust me"

 

말을 해보지만

話してみるけど

 

Do I believe me?

 

아직은 모르겠지만

まだ分からないけど

 

내 안의 들려오는 목소리를 따라 갈래

私の中に聞こえてくる声を追って行く

 

그래도 I choose me

それでも I choose me

 

날 믿어볼 수밖에

私を信じてみるしかない

 

I bet on me

 

두렵진 해도 그래도

怖いけど それでも

 

떨어질 용기 없인

離れる勇気がなくては

 

절대로 날 수 없으니

絶対に飛べないから

 

I'm trying to kill my doubt

I won't deny my fear inside

 

이 불안한 날 믿어줄 건 나뿐이니까

この不安な私を信じてくれるのは自分だけだから

 

나에게 "Trust me" 

私に "Trust me"

 

말을 해보지만

話してみるけど

 

Do I believe me?

 

아직은 모르겠지만

まだ分からないけど

 

내 안의 들려오는 목소리를 따라 갈래

私の中に聞こえてくる声を追って行く

 

그래도 I choose me

それでも I choose me

 

날 믿어볼 수밖에

私を信じてみるしかない

 

I bet on me

 

두렵진 해도 그래도

怖いけど それでも

 

떨어질 용기 없인

離れる勇気がなくては

 

절대로 날 수 없으니

絶対に飛べないか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