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불장난(PLAYING WITH FIRE) - BLACKPINK(블랙핑크)

 

youtu.be

 

불장난(PLAYING WITH FIRE) / BLACKPINK(블랙핑크)

 

------------------------------

作曲 : TEDDY, R.Tee

作詞 : TEDDY

編曲 : R.Tee

------------------------------

 

우리 엄만 매일 내게 말했어

私のお母さんは毎日私に言った

 

언제나 남자 조심하라고

いつも男に気をつけろって

 

사랑은 마치 불장난 같아서 다치니까 Eh

恋はまるで火遊びみたいで怪我するから Eh

 

엄마 말이 꼭 맞을지도 몰라

お母さんの言うことがピッタリ合うかもしれない

 

널 보면 내 맘이 뜨겁게 달아올라

君を見ると私の胸が熱くなる

 

두려움보단 널 향한 끌림이 더 크니까 Eh

恐怖よりは君への惹かれの方が大きいから Eh

 

멈출 수 없는 이 떨림은

止められないこの震えは

 

On and on and on

 

내 전부를 너란 세상에

私のすべてを君という世界に

 

다 던지고 싶어

すべて投げたい

 

Look at me now look at me now

 

이렇게 넌 날 애태우고 있잖아

こんなに君は私を焦らしているじゃん

 

끌 수 없어

消せない

 

우리 사랑은 불장난

私たちの愛は火遊び

 

My love is on fire 

Now burn baby burn

 

불장난

火遊び

 

My love is on fire

So don't play with me boy

 

불장난

火遊び

 

Oh no 난 이미 멀리 와버렸는 걸

Oh no 私はもう遠くに来てしまった

 

어느새 이 모든 게 장난이 아닌 걸

いつの間にかこのすべてが半端じゃない

 

사랑이란 빨간 불씨

愛という赤い火種

 

불어라 바람 더 커져가는 불길

風よ吹け さらに大きくなる炎

 

이게 약인지 독인지 우리 엄마도 몰라

これが薬のなのか毒なのか私のお母さんも知らない

 

내 맘 도독인데 왜 경찰도 몰라

私の心を慰めているのになんで警察も知らないの

 

불 붙은 내 심장에 더 부어라 너란 기름

火がついた私の心にもっと注いで 君という油を

 

kiss him will I diss him I

don't know but I miss him

 

중독을 넘어선 이 사랑은 crack

中毒を超えたこの愛は crack

 

내 심장의 색깔은 black

私の心の色は black

 

멈출 수 없는 이 떨림은

止められないこの震えは

 

On and on and on

 

내 전부를 너란 불길 속으로

私のすべてを君という炎の中へ

 

던지고 싶어

投げたい

 

Look at me now look at me now

 

이렇게 넌 날 애태우고 있잖아

こんなに君は私を焦らしているじゃん

 

끌 수 없어

消せない

 

우리 사랑은 불장난

私たちの愛は火遊び

 

My love is on fire 

Now burn baby burn

 

불장난

火遊び

 

My love is on fire

So don't play with me boy

 

불장난

火遊び

 

걷잡을 수가 없는 걸

手の施しようがない

 

너무나 빨이 퍼려 가는 이 불길

あまりにも早く広がるこの炎

 

이런 날 멈추지 마

こんな私を止めないで

 

이 사랑이 오늘 밤을 태워버리게

この愛が今夜を燃やしてしまうように

 

who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