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In Bloom -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

 

youtu.be

 

In Bloom /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

 

------------------------------

作曲 : imsuho, N!ko, MLC, Gabriel Brandes

作詞 : 서영준, danke(lalala studio), 조윤경, 이이진, 서지음, RUM(MUMW), 전혜경(makeumine works)

編曲 : imsuho, N!ko

------------------------------

 

아침이 봐 

朝が来る

 

어제와 달라진 눈부신 Light

昨日と変わった眩しい Light

 

눈을 뜨면 움초렸던 꽃잎은 피어나

目覚めたらうごめく花びらは咲く

 

가장 아름답게 세상을 다 물들여도

1番美しく世界を染めても

 

영원한 건 없대 결국엔 모두 시들 테니

永遠のものはないって 結局はすべて枯れるから

 

난 운명조자 Change

僕は運命組者 Change

 

날 향해 On my way

僕に向かって On my way

 

놓치지 않게 Chase

逃さないように Chase

 

Yeah, It's all because of you

 

난 그저 모르는 체 반복해 Day after day

僕はただ知らないふりを繰り返す Day after day

 

결말은 변함없대도 난 달려갈게

結末は変わってなくても僕は駆けつける

 

난 믿어 내 안의 Faith

僕は信じる 僕の中の Faith

 

모든 게 변해갈 때 

すべてが変わっていく時

 

내 가장 눈부신 지금 너에게 줄게

僕の1番眩しい今を君にあげる

 

Oh oh oh oh

Oh oh oh oh My day

 

시작과 끝은 너

始まりと終わりは君

 

Oh oh oh oh

Oh oh oh oh 

 

너에게 줄게

君にあげる

 

흔들리지 않고 피어난 꽃은 없어 너도 알잖아

揺れないで咲いた花はない 君も知ってるじゃん

 

오지 않은 내일은 생각 안 할래 너만 생각할게

来なかった明日は考えない 君だけを想う

 

가장 아름답게 세상을 다 물들여도

1番美しく世界を染めても

 

영원한 건 없대 결국엔 모두 시들 테니

永遠のものはないって 結局はすべて枯れるから

 

난 운명조자 Change

僕は運命組者 Change

 

날 향해 On my way

僕に向かって On my way

 

난 그저 모르는 체 반복해 Day after day

僕はただ知らないふりを繰り返す Day after day

 

결말은 변함없대도 난 달려갈게

結末は変わってなくても僕は駆けつける

 

난 믿어 내 안의 Faith

僕は信じる 僕の中の Faith

 

모든 게 변해갈 때 

すべてが変わっていく時

 

내 가장 눈부신 지금 너에게 줄게

僕の1番眩しい今を君にあげる

 

Oh oh oh oh

Oh oh oh oh My day

 

시작과 끝은 너

始まりと終わりは君

 

Oh oh oh oh

Oh oh oh oh 

 

너에게 줄게

君にあげる

 

힘겹게 뗀 내 첫걸음이 

やっと踏み出した私の第1歩が

 

떨려온대도 멈출 수 없어 For you and me

ドキドキしても止められない For you and me

 

널 향해 매일 더 달릴수록

君に向かって毎日もっと走るほど

 

멈출 수 없어질 걸

止められないだろう

 

알고도 겁 없이 뛰어들어

知っていながらも怖がらずに飛び込んで

 

더 깊이 빠져들어

もっと深くまではまっていく

 

네 입술 끝에 꽃피운 My name

君の唇の先に花を咲かせた My name

 

영원히 지지 않게

永遠に負けないように

 

불러줄래

歌ってくれる?

 

Cause you're my way Come on

 

난 그저 모르는 체 반복해 Day after day

僕はただ知らないふりを繰り返す Day after day

 

결말은 변함없대도 난 달려갈게

結末は変わってなくても僕は駆けつける

 

I'll give you every first

 

처음이자 마지막 Love 

最初で最後の Love

 

내 가장 눈부신 지금 너에게 줄게

僕の1番眩しい今を君にあげる

 

Oh oh oh oh

Oh oh oh oh My day

 

시작과 끝은 너

始まりと終わりは君

 

Oh oh oh oh

Oh oh oh oh 

 

다 네게 줄게

すべて君にあげる

 

Cause of you

Yeah It's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