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CRUSH(가시) -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

 

youtu.be

 

CRUSH(가시) /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

 

------------------------------

作曲 : imsuho, N!ko, Chris Wahle, Ryan Lawrie, Ronnie Icon, Nicole Timms, Andreas Öhrn, ADORA, Haedo(PAPERMAKER)

作詞 : Melange, 송유, 정민지(INHOUSE), sunfl0wer, 조윤경, danke(lalala studio), Kass

編曲 : imsuho, N!ko

------------------------------

 

Calling me

 

내겐 너무 눈부신

僕には眩しすぎる

 

너를 위한 Loyalty

僕のための Loyalty

 

준비됐어 Right now

準備できた Right now

 

눈부신 Your inside

眩しい Your inside

 

감히 바랄 테니 허락해

あえて望むから許して

 

Oh oh oh

 

Break of dawn dawn 너만은

Break of dawn dawn 君だけは

 

Oh oh oh

 

Never down down 지킬게

Never down down 守るよ

 

부서져 밟혀도 It's ok, Here I am

壊れて踏まれても It's ok, Here I am

 

You make me so supernatural

 

Gosh oh oh oh

 

너를 꺾을 수 없게 해

君が折れないようにする

 

Gosh oh oh oh

 

네게 상처 줄 수 없게

君を傷つけれないように

 

Crush me

 

날 부숴도 널 지켜

僕を壊しても君を守る

 

Cruch me

 

무너져도 난 버텨

崩れても僕は耐える

 

Crush me

 

널 위해서면 Oh oh oh

君のためなら Oh oh oh

 

더 아파도 너를 향해 Crush

もっと苦しくても君に向かって Crush

 

습관처럼 너를 찾고

習慣のように君を探して

 

버릇처럼 너만 감싸

癖のように君だけを庇う

 

축복이라 생각할게

祝福だと思うよ

 

당연한 일인 걸, 이젠 내게

当たり前のことなんだから、もう僕には

 

널 향한 Devotion

君に向けた Devotion

 

너라면 난 Yes sir

君なら僕は Yes sir

 

If you want me I'll be there

You're my destination

 

Oh oh oh

 

Break of dawn dawn 너만은

Break of dawn dawn 君だけは

 

Oh oh oh

 

Never down down 지킬게

Never down down 守るよ

 

부서져 밟혀도 It's ok, Here I am

壊れて踏まれても It's ok, Here I am

 

You make me so supernatural

 

Gosh oh oh oh

 

너를 꺾을 수 없게 해

君が折れないようにする

 

Gosh oh oh oh

 

네게 상처 줄 수 없게

君を傷つけれないように

 

Crush me

 

날 부숴도 널 지켜

僕を壊しても君を守る

 

Cruch me

 

무너져도 난 버텨

崩れても僕は耐える

 

Crush me

 

널 위해서면 Oh oh oh

君のためなら Oh oh oh

 

더 아파도 너를 향해 Crush

もっと苦しくても君に向かって Crush

 

Crush Crush Crush

 

너를 본 순간 빠져들어 Rush

君を見た瞬間ハマっていく Rush

 

Hush Hush Hush

 

너 말곤 전부 사라진 My world

君以外はすべて消えた My world

 

내 모든 공간에 

僕のすべての時間に

 

오직 너만이 가득 차

ただ君だけがいっぱいになる

 

내 모든 공간에

僕のすべての空間に

 

오직 너만이 가득 차

ただ君だけがいっぱいになる

 

용기 내 잡은 네 손 이제 놓지 않아

勇気を出して握った君の手 もう離さない

 

It's time for us to fly

 

(이제 내가 너를 지켜)

(もう僕が君を守る)

 

Crush me

 

날 부숴도 널 지켜

僕を壊しても君を守る

 

Cruch me

 

무너져도 난 버텨

崩れても僕は耐える

 

Crush me

 

널 위해서면 Oh oh oh

君のためなら Oh oh oh

 

더 아파도 너를 향해 Crush

もっと苦しくても君に向かって Crush

 

(You're my savior)

 

Gosh

(You saved me)

Gosh

(You set me free)

Gosh oh oh oh

 

더 아파도 너를 향해 Crush

もっと苦しくても君に向かって Cr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