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녹아내려요(Melt Down) - DAY6(데이식스)

 

youtu.be

 

녹아내려요(Melt Down) / DAY6(데이식스)

 

------------------------------

作曲 : 성진, Young K, 원필, 홍지상

作詞 : Young K

編曲 : 홍지상

------------------------------

 

꺾어 버리는 한마디

へし折れらるひと言

 

꺾여 버리는 웃음기

挫けてしまう笑い方

 

모든 게 다 바닥난 채

すべてが拍子抜けしたまま

 

떨고 있었다

震えていた

 

맘의 온도는 하강 중

心の温度は降下中

 

서서히 얼어붙던 중

徐々に凍結中

 

넌 달려와 뜨겁게 날 끌어안았다

君は走ってきて熱く僕を抱きしめた

 

걱정하는 눈빛으로 바라봐 주는 너

心配そうな眼差しで眺めてくれる君

 

고생했어 오늘도 (오늘도) 한마디에

今日もお疲れ様 (今日も) ひと言で

 

걷잡을 수 없어

手の施しようもなく

 

스르륵 녹아내려요

スルスルと溶けてしまう

 

죽어가던 마음을 기적처럼 살려 낸 그 순간

死にかけていた心を奇跡のように蘇らせたその瞬間

 

따뜻한 눈물이 주르륵 흘러내려요

暖かい涙がポロポロと流れ落ちる

 

너의 그 미소가

君のその笑顔が

 

다시 버텨 낼 수 있게 해 줘요

また僕を耐えられるようにしてくれる

 

걱정 마 괜찮아

心配しないで 大丈夫

 

옆에 내가 있잖아

横に僕がいるじゃん

 

너의 그 말이 날 다시 일어서게 해

君のその言葉が僕を立ち直らせる

 

기막힌 우연처럼

すごい偶然のように

 

나타나 줬던 너

現れてくれた君

 

두 팔 벌려

両腕を広げて

 

웃으며 (어서 와) 안아 주면

笑いながら (早く来て) 抱きしめてくれたら

 

걷잡을 수 없이

手の施しようもなく

 

스르륵 녹아내려요

スルスルと溶けてしまう

 

죽어가던 마음을 기적처럼 살려 낸 그 순간

死にかけていた心を奇跡のように蘇らせたその瞬間

 

따뜻한 눈물이 주르륵 흘러내려요

暖かい涙がポロポロと流れ落ちる

 

너의 그 미소가

君のその笑顔が

 

다시 버텨 낼 수 있게 해 줘요

また僕を耐えられるようにしてくれる

 

나에게 넌 행운이야 놀라움 뿐이야

僕にとって君は幸運だ 驚きそのものだ

 

이젠 내 차례

これからは僕の番

 

Love you hold you give you all I got

 

걷잡을 수 없이

手の施しようもなく

 

스르륵 녹아내려요

スルスルと溶けてしまう

 

죽어가던 마음을 기적처럼 살려 낸 그 순간

死にかけていた心を奇跡のように蘇らせたその瞬間

 

따뜻한 눈물이 주르륵 흘러내려요

暖かい涙がポロポロと流れ落ちる

 

너의 그 미소가

君のその笑顔が

 

다시 버텨 낼 수 있게 해 줘요

また僕を耐えられるようにしてくれ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