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내 친구의 친구 얘기인데(Is This Love?) - 문별(Moon Byul)

 

youtu.be

 

내 친구의 친구 얘기인데(Is This Love?) / 문별(Moon Byul)

 

------------------------------

作曲 : 김민기, 박현규

作詞 : 김민기, 박현규

編曲 : 김민기

------------------------------

 

들어봐 내 얘기는 아닌데

聞いて 私の話ではないけど

 

잠깐, 말하자면 길어져 

ちょっと待って、話したら長くなる

 

옆에서 걸을 때 자꾸 신경 쓰인대 

横で歩く時ずっと気になるんだって

 

하나부터 다 도레미파솔

1からすべてドレミファソ

 

나만 그런 걸까?

私だけかな?

 

아니 무슨 생각하는 거야

いや 何を考えているの

 

한 시간째 나 옷만 고르고 있잖아

1時間も自分の服だけ選んでいるじゃん

 

uh 그래 네가 좀 다르게 느껴져

uh そう 君が違うように感じる

 

라고 걔나 말했어 넌 어때 이건 사랑일까?

ってその子が言った 君はどう? これは愛かな? 

 

(지금 필요한 건 perfect timing)

(今 必要なのは perfect timing)

 

망설일 필요는 없어

迷う必要はない

 

불편해진다 해도 반전이 필요해

不便になったとしても反転が必要だよ

 

Ready set go!

 

친구의 친구 얘기지만 괜히 나 몰입했어

友達の友達の話だけど訳もなく私は没頭した

 

잘 되길 빌어줘 다시 말하지만 oh 

うまくいくように祈ってよ もう1度言うけど oh

 

내 얘긴 아니야

私の話ではないよ

 

Ya 듣고 있지?

Ya 聞いてるよね?

 

아직 얘기 안 끝났어

まだ話が終わってない

 

2절부턴 더 OMOSIROI yo

2番からはもっと OMOSIROI yo

 

사소한 표정, 말투 신경 쓰기 시작했대

些細な表情、話し方が気になり始めたって

 

하나부터 다 솔파미레도

1からすべてソファミレド

 

넌 어때 이건 사랑일까?

君はどう? これは愛かな?

 

(지금 필요한 건 perfect timing)

(今 必要なのは perfect timing)

 

망설일 필요는 없어

迷う必要はない

 

불편해진다 해도 반전이 필요해

不便になったとしても反転が必要だよ

 

Ready set go!

 

친구의 친구 얘기지만 괜히 나 몰입했어

友達の友達の話だけど訳もなく私は没頭した

 

잘 되길 빌어줘 다시 말하지만 oh 

うまくいくように祈ってよ もう1度言うけど oh

 

내 얘긴 아니야

私の話ではないよ

 

내 얘긴 아니야

私の話ではないよ

 

망설일 필요는 없어

迷う必要はない

 

불편해진다 해도 반전이 필요해

不便になったとしても反転が必要だよ

 

Ready set go!

 

친구의 친구 얘기지만 괜히 나 몰입했어

友達の友達の話だけど訳もなく私は没頭した

 

잘 되길 빌어줘 다시 말하지만 oh 

うまくいくように祈ってよ もう1度言うけど oh

 

내 얘긴 아니야

私の話ではないよ

 

다시 말하지만 내 얘긴 아니야 

もう1度言うけど私の話ではない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