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Pump Up The Volume! - PLAVE(플레이브)

 

youtu.be

 

Pump Up The Volume! / PLAVE(플레이브)

 

------------------------------

作曲 : PLAVE, viewhorse, yeol, DOHY

作詞 : PLAVE, viewhorse, yeol, DOHY

------------------------------

 

처음엔 난 아무것도 몰랐어

最初は僕は何も知らなかった

 

널 향해 심장이 뛰고 있단 걸

君に向かって心臓が動いているということを

 

돌이켜봐도 정말 서툴렀던 거야

振り返ってみても本当に下手だったんだ

 

우물쭈물 망설였던 난 그만

ぐずぐずしていた僕はやめよう

 

짜릿한 이 순간 바래왔던 거야

ピリッとしたこの瞬間 願ってきたこの感じ

 

바보야 니 얘기란 말야

バカ 君の話だよ

 

(듣고있지?)

(聞いてるよね?)

 

많은 사람 중에 너 하나밖에 안 보여

多くの人の中で君1人しか見えない

 

많은 사람 중에 너 하나밖에 보이지 않아

多くの人の中で君1人しか見えない

 

사랑해 말하지 못한 날 이젠 안녕

愛してるって言えなかった日々はもうさようなら

 

이렇게 전할래 내 맘

このように伝える僕の気持ち

 

그곳에 기다려준 너에게 나 말할게

そこで待ってくれた君に僕は言うよ

 

사랑해 이 말을 못해서 너를 사랑해

愛してるって言えなくて君を愛してる

 

참 오래 걸렸어 

本当に長く時間がかかった

 

진심 어린 이 말 적었다 지웠다 했지

心のこもった言葉を書いたり消したりしたんだ

 

과연 니 맘도 같을까 봐 걱정이 됐으니

果たして君の気持ちも同じなのか心配になったから

 

잠깐 기다리면 돌아오겠지

ちょっと待っていれば戻ってくるだろう

 

잠깐 시간나면 전화하겠지

ちょっと時間があれば電話するだろう

 

생각지 못한 결말 일까 봐 두려웠었어

思いもよらない結末になるんじゃないかと怖かった

 

이젠 더는 신경 쓰지 않을래 널 두고 난

もうこれ以上は気にしない 君を置いて僕は

 

짜릿한 이 순간 바래왔던 이 느낌

ピリッとしたこの瞬間 願ってきたこの感じ

 

바보야 니 얘기란 말야

バカ 君の話だよ

 

많은 사람 중에 너 하나밖에 안 보여

多くの人の中で君1人しか見えない

 

많은 사람 중에 너 하나밖에 보이지 않아

多くの人の中で君1人しか見えない

 

사랑해 말하지 못한 날 이젠 안녕

愛してるって言えなかった日々はもうさようなら

 

이렇게 전할래 내 맘

このように伝える僕の気持ち

 

그곳에 기다려준 너에게 나 

そこで待ってくれた君に僕は

 

많은 사람 중에 너 하나밖에 안 보여

多くの人の中で君1人しか見えない

 

많은 사람 중에 너 하나밖에 보이지 않아

多くの人の中で君1人しか見えない

 

사랑해 말하지 못한 날 이젠 안녕

愛してるって言えなかった日々はもうさようなら

 

이렇게 전할래 내 맘

このように伝える僕の気持ち

 

그곳에 기다려준 너에게 나 말할게

そこで待ってくれた君に僕は言うよ

 

영원히

永遠に

 

숨이 차 말하지 못한 난 이젠 안녕

息が切れて言えなかった僕はもうさようなら

 

이렇게 전할래 내 맘

このように伝える僕の気持ち

 

그곳에 너를 향해 달려갈게

そこにいる君に向かって走って行くよ

 

(진심이야)

(本心だ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