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LA SOL MI(라솔미) - 유겸(YUGYEOM)

 

youtu.be

 

LA SOL MI(라솔미) / 유겸(YUGYEOM)

 

------------------------------

作曲 : 챈슬러, Knave(네이브), yeol, viewhorse, DOHY, Shintaro Yasuda

作詞 : 챈슬러, Knave(네이브)

編曲 : Shintaro Yasuda, 챈슬러

------------------------------

 

아직도 귀에 맴돌고 있어

まだ耳に残っている

 

너의 목소리가 그려져

君の声が描かれる

 

한 번도 느껴본 적 없었던

1度も感じたことがない

 

감정들이 주위를 떠나녀

感情が周りを漂う

 

하늘을 날아올라

空を舞い上がって

 

구름을 걷는 기분

雲の上を歩く気分

 

어디로 갈지 몰라

どこへ行くか分からない

 

이렇게 맴도는 중

こんなにうろついてる中

 

날 부르는 듯한

僕を呼ぶような

 

네 목소리가

君の声が

 

자꾸 저 멀리 번져와

しきりに遠くに広がってくる

 

달콤한 이 떨림

甘いこの震え

 

날 위한 symphony

僕のための symphony

 

하루 종일 내게

1日中僕に

 

속삭여줄래

囁いてくれる

 

이대로 시간이 (멈췄으면 해)

このまま時間が (止まってほしい)

 

나도 모르는 그 사이 (흥얼거리게 돼)

僕も知らない間に (口ずさむようになる)

 

귀에 맴도는 melody (Can't stop, won't stop)

耳に残る melody (Can't stop, won't stop)

 

우리 둘만의 rhapsody (Falling in love)

僕たち2人だけの rhapsody (Falling in love)

 

SOL LA SOL LA SOL MI

(Don't stop, I won't stop)

 

들려와 온종일

聞こえる 1日中

 

멈출 줄을 몰라 woo woo

止められない woo woo

 

너와 이렇게 걸으면

君とこうやって歩くと

 

모든 걱정들이 사라져

すべての心配が消えて

 

그동안 미처 알지 못했던

今まで知らなかった

 

노랫만들이 새로워져

歌だけ新しくなる

 

너와의 발걸음은

君との歩みは

 

멈출 수 없는 리듬

止められないリズム

 

가슴이 터질 것 같아

胸がはちきれそう

 

Would you be my a tempo

 

날 부르는 듯한 

僕を呼ぶような

 

네 목소리가

君の声が

 

자꾸 저 멀리 번져와

しきりに遠くに広がってくる

 

달콤한 이 떨림

甘いこの震え

 

날 위한 symphony

僕のための symphony

 

하루 종일 내게

1日中僕に

 

속삭여줄래

囁いてくれる

 

이대로 시간이 (멈췄으면 해)

このまま時間が (止まってほしい)

 

나도 모르는 그 사이 (흥얼거리게 돼)

僕も知らない間に (口ずさむようになる)

 

Singing my blues

 

환하게 미소 짓는 너

明るく微笑む君

 

Whatever you do

 

너의 모든 걸

君のすべてを

 

노래로 만들고 싶어

歌で作りたい

 

처음 느낀 떨림

初めて感じたドキドキ

 

달콤한 harmony

甘い harmony

 

하루 종일 내게

1日中僕に

 

속삭여줄래

囁いてくれる

 

이대로 시간이 (멈췄으면 해)

このまま時間が (止まってほしい)

 

나도 모르는 그 사이 (흥얼거리게 돼)

僕も知らない間に (口ずさむようになる)

 

귀에 맴도는 melody (Can't stop, won't stop)

耳に残る melody (Can't stop, won't stop)

 

우리 둘만의 rhapsody (Falling in love)

僕たち2人だけの rhapsody (Falling in love)

 

SOL LA SOL LA SOL MI

(Don't stop, I won't stop)

 

들려와 온종일

聞こえる 1日中

 

멈출 줄을 몰라 woo woo

止められない woo w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