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사랑해(I LOVE YOU) - TREASURE(트레저)

 

youtu.be

 

사랑해(I LOVE YOU) / TREASURE(트레저)

 

------------------------------

作曲 : R.Tee

作詞 : R.Tee, 최현석, 요시, 하루토

編曲 : R.Tee, YENA

------------------------------

 

떠올린 네 생각에

思い出した君のことで

 

머리가 좀 복잡해

頭がちょっと複雑だよ

 

깨질 것만 같아

壊れそう

 

가득한 Fantasy

いっぱいの Fantasy

 

궁금한 Mystery

気になる Mystery

 

제발 힌트를 줘

どうかヒントをお願い

 

사소한 것 하나까지 널 따라해

些細なことまで君を真似する

 

실수한 건 아냐 자연스럽게 Yeah

失敗したんじゃない 自然に Yeah

 

이미 몸에 깊게 배인 너란 향기에

すでに体に深く染み込んだ君という香りに

 

중독이 돼 버린 거야

中毒になって生臭いんだよ

 

너 없인 난 아무것도 못 해

君なしでは僕は何もできない

 

(아무것도)

(何も)

 

내가 바보 같아 보이겠지 Yeah

僕が馬鹿みたいに見えるだろう Yeah

 

심장이 너 없인 뛰질 못해

心臓が君なしでは躍らない

 

(뛰질 못해)

(躍らない)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두

頭からつま先まですべて

 

다 사랑해

すべて愛している

 

널 사랑해

君を愛している

 

널 사랑해

君を愛している

 

널 사랑해

君を愛している

 

잠깐의 불씨가 퍼져 Flame

一瞬の火種が広がって Flame

 

절대로 벗어나지 마 내 Frame

絶対に離れないで 僕の Frame

 

부피가 커진 내 감정이 100%

かさばる僕の感情が 100%

 

너로 차올라 내 품에 Come on in

君に満ちて僕の胸に Come on in

 

Come on in come on in 내게로 넌

Come on in come on in 僕にとって君は

 

나만 바라봐 뜨거운 태양처럼

僕だけを見つめて 熱い太陽のように

 

맘대로 내 맘을 뒤집어 놓고

勝手に僕の心をひっくり返して

 

돌아서지 마! 내 손을  잡아

背を向けないで!僕の手を握って

 

밖에 못 나가 너 때매 미쳐

外に出られない 君のせいでおかしくなりそう

 

주체 못 하는 Beast

どうしようもない Beast

 

달빛 아래 네게 노랠 불러

月明かりの下で君に歌を歌う

 

들리니 Where u at? My boo

聞こえる Where u at? My boo

 

너 없인 난 아무것도 못 해

君なしでは僕は何もできない

 

(아무것도)

(何も)

 

내가 바보 같아 보이겠지 Yeah

僕が馬鹿みたいに見えるだろう Yeah

 

심장이 너 없인 뛰질 못해

心臓が君なしでは躍らない

 

(뛰질 못해)

(躍らない)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두

頭からつま先まですべて

 

다 사랑해

すべて愛している

 

널 사랑해

君を愛している

 

널 사랑해

君を愛している

 

널 사랑해

君を愛している

 

Oh my god

 

매일 Up and down

毎日 Up and down

 

건조한 날 흠뻑 적신 건 너야

乾燥した日にたっぷり濡らしたのは君だよ

 

매일 밤 너란 사람 때매

毎晩君という人のせいで

 

미쳐 버린 거야

おかしくなっちゃったんだよ

 

수위 조절 실패야

水位調節失敗だよ

 

OH OH OH

 

너 없인 난 아무것도 못 해

君なしでは僕は何もできない

 

(아무것도)

(何も)

 

내가 버보 같아 보이겠지 Yeah

僕が馬鹿みたいに見えるだろう Yeah

 

심장이 너 없인 뛰질 못해

心臓が君なしでは躍らない

 

(뛰질 못해)

(躍らない)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두

頭からつま先まですべて

 

We goin' hard 더 뜨겁게

We goin' hard もっと熱く

 

LA LA LA LA LA

 

We make it pop 불태울게

We make it pop 燃やすよ

 

LA LA LA LA LA

 

Put your hands up In the air Say

 

LA LA LA LA LA

 

Let's make love Hey

Let's make love Hey

 

다 사랑해

すべて愛している

 

널 사랑해

君を愛している

 

널 사랑해

君を愛している

 

널 사랑해

君を愛してい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