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There - TEMPEST(템페스트)

 

youtu.be

 

There / TEMPEST(템페스트)

 

------------------------------

作曲 : 글라빙고(GLABINGO), Danny Hong, 트웰브(twlv), Blessupsaints

作詞 : 글라빙고(GLABINGO), 트웰브(twlv), REDDY

編曲 : Danny Hong, 트웰브(twlv), Blessupsaints

------------------------------

 

우린 긴 여행이 끝나가

僕たちは長い旅が終わっていく

 

서로 일치고 밀리고

お互いに押して、押されて

 

지치던 말들 우리 자리에 남아

疲れさせる言葉が僕たちの場所に残る

 

오늘 밤의 우리 기억은 구름처럼 지나려나

今夜の僕たちの記憶は雲のように過ぎ去るだろうか

 

소중했던 순간은

大切だった瞬間は

 

지나고 나서야 꼭 알게 되더라

過ぎてから必ず分かるようになった

 

나에겐 그게 너더라 

僕にはそれが君だった

 

우리 여행이 끝나가

僕たちの旅行が終わっていく

 

네가 밉다가 안 보면 그립다가

君が憎くて、見ないと懐かしくなって、

 

또 길을 잃어버린 나

また道に迷った僕

 

우리 미소가 흩날리던 곳,

僕たちの笑顔が舞っていた場所、

 

난 혼자서 거기에 남아

僕は1人でそこに残る

 

소중했던 순간은

大切だった瞬間は

 

지나고 나서야 꼭 알게 되더라

過ぎてから必ず分かるようになった

 

나에겐 그게 너더라 

僕にはそれが君だった

 

후회되어

後悔して

 

조금 더 신중하게 되어

もう少し慎重になる

 

이젠 모든 날 모든 순간이

もうすべての日 すべての瞬間が

 

작은 한숨까지

小さなため息まで

 

소중하게 되어

大切になる

 

네가 어디에 있든

君がどこにいようと

 

I'll be there

 

가까운 과거 There

近い過去 There

 

모든 날 모든 순간이

すべての日 すべての瞬間が

 

작은 함숨까지

小さなため息まで

 

소중하게 되어

大切になる

 

네가 어디에 있든

君がどこにいようと

 

I'll be there

 

꽃피우던 네 손이 

花咲せた君の手が

 

꿈처럼 느껴져

夢のように感じる

 

너란 공간 없이

君という空間なしに

 

하룰 살아야 해 이젠

1日を生きなければならない 今は

 

내 발은 느린데

僕の足は遅いのに

 

가슴은 뛰어나가

胸は飛び出す

 

찬란한 달처럼 바라보기만 해

輝かしい月のように眺めるだけ

 

후회되어

後悔して

 

조금 더 신중하게 되어

もう少し慎重になる

 

이젠 모든 날 모든 순간이

もうすべての日 すべての瞬間が

 

작은 한숨까지

小さなため息まで

 

소중하게 되어

大切になる

 

네가 어디에 있든

君がどこにいようと

 

I'll be there

 

가까운 과거 There

近い過去 There

 

모든 날 모든 순간이

すべての日 すべての瞬間が

 

작은 함숨까지

小さなため息まで

 

소중하게 되어

大切になる

 

네가 어디에 있든

君がどこにいようと

 

I'll be there

 

Yes I Yes I can wait for you

I'll be there

Yes I Yes I can wait for you

 

이 여행이 다 끝이 나고 나면

この旅行が終わったら

 

우리 후회는 없게

僕たち後悔はないように

 

아름다웠다고 해줘

美しかったと言ってくれ

 

어디 있든 

どこにいても

 

I'll be there

 

영원히 우리 함께 해

永遠に僕たち一緒にいよう

 

모든 날 모든 순간이

すべての日 すべての瞬間が

 

그 작은 순간이

その小さな瞬間が

 

소중한 게 되어

大切なものになる

 

그리워하게 돼

懐かしむようになる

 

어디든

どこでも

 

I'll be there

 

다시 한번 너에게로

もう1度君へ

 

I'll be there

 

되어 되어

なって なって

 

There There

 

네가 어디에 있든

君がどこにいようと

 

I'll be t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