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Fly(Duet with. 문빈(ASTRO)) - JINJIN(진진)

 

youtu.be

 

Fly(Duet with. 문빈(ASTRO)) / JINJIN(진진)

 

------------------------------

作曲 : 진진, Skush, StarB($MILE), 김수빈(AIMING)

作詞 : 진진, StarB($MILE)

編曲 : 진진, Skush, StarB($MILE), 김수빈(AIMING)

------------------------------

 

나의 바람이 헛된 꿈이 아니었음 해

僕の風が無駄な夢じゃなければいいな

 

저 별들 사이로 높이 날 수 있을까?

あの星たちの間から高く飛べるかな?

 

Fly high

 

손에 닿을 수 없는 저 구름 위로

手の届かないあの雲の上に

 

날아오르면 따듯한 느낌일까?

飛び上がったら暖かい感じかな?

 

첫 번째로 넘어져도 다시 일어날 것

1度目に倒れてもまた立ち上がること

 

두 번째로는 포기는 절대 하지말 것

2度目は絶対に諦めないこと

 

다 뻔한 말이지만

すべて分かりきった話だけど

 

모두가 무책임한 말들만

みんなが無責任な言葉ばかり

 

뱉어댈 때 내가 느낀 소중한 것 

吐き出す時 僕が感じた大切なこと

 

매번 다짐하지만 

毎回念を押すけど

 

내일 또 지치겠지만

明日また疲れるけど

 

절대 멈추지 않아

絶対に止まらない

 

눈부신 빛을 향해 난

眩しい光に向かう 僕は

 

나를 의심하지 마

僕を疑わないで

 

절대 포기하지 마

絶対に諦めないで

 

저 별들 사이로

あの星たちの間に

 

(더 높게 Fly)

(もっと高く Fly)

 

넓은 하늘의 날개를 펴고

大空の翼を広げて

 

꿈을 가르며 날아가 봐

夢を切り裂いて飛んでみて

 

Fly away

Jsut fly away

 

(더 높게 Fly)

(もっと高く Fly)

 

새로운 빛으로 날 비추고

新しい光で僕を照らして

 

꿈을 새겨둔 그곳까지 

夢を刻んだそこまで

 

Fly away

Jsut fly away

 

(더 높게 Fly)

(もっと高く Fly)

 

끊임없이 반복되는 기대와 실망

絶えず繰り返される期待と失望

 

매일같이 찾아오는 희망과 절망

毎日のように訪れる希望と絶望

 

고통, 상처, 내 아픔마저

苦痛、傷、僕の痛みさえ

 

다 마주하며 놓지 않던 한 줄기의 빛

すべて向き合って離さなかった一筋の光

 

매번 다짐하지만 

毎回念を押すけど

 

내일 또 지치겠지만

明日また疲れるけど

 

절대 멈추지 않아

絶対に止まらない

 

눈부신 빛을 향해 난

眩しい光に向かう 僕は

 

나를 의심하지 마

僕を疑わないで

 

절대 포기하지 마

絶対に諦めないで

 

저 별들 사이로

あの星たちの間に

 

(더 높게 Fly)

(もっと高く Fly)

 

넓은 하늘의 날개를 펴고

大空の翼を広げて

 

꿈을 가르며 날아가 봐

夢を切り裂いて飛んでみて

 

Fly away

Jsut fly away

 

(더 높게 Fly)

(もっと高く Fly)

 

새로운 빛으로 날 비추고

新しい光で僕を照らして

 

꿈을 새겨둔 그곳까지 

夢を刻んだそこまで

 

Fly away

Jsut fly away

 

(더 높게 Fly)

(もっと高く Fly)

 

지치고 힘들 때면

疲れて大変な時は

 

잠시 쉬어가도 돼 많이 힘들었잖아

少し休んでもいい すごく大変だったから

 

견뎌왔던 날들

耐えてきた日々

 

많은 날들

多くの日々

 

모두 다 이겨냈잖아 

すべて乗り越えたじゃん

 

지치고 힘들 때면

疲れて大変な時は

 

잠시 쉬어가도 돼 저기 하늘을 봐 봐

少し休んで行ってもいい あの空を見てみて

 

눈부신 별빛도

眩しい星の光も

 

나를 위해

僕のために

 

아름답게 미소 짓잖아

美しく微笑むだろう

 

계속 나아가보면

進み続けたら

 

닿을 수 있음 거야

届くはずだよ

 

늘 꿈꿔은 순간

いつも夢見た瞬間が

 

눈 앞에 펼쳐질 거야

目の前に広がるよ

 

멈추지 않다 보면

止まらないうちに

 

더 높게 날게 될 거야

もっと高く飛ぶようになるよ

 

저 별들 너머로

あの星たちの向こうに

 

(더 높게 Fly)

(もっと高く Fly)

 

넓은 하늘의 날개를 펴고

大空の翼を広げて

 

꿈을 가르며 날아가 봐

夢を切り裂いて飛んでみて

 

Fly away

Jsut fly away

 

(더 높게 Fly)

(もっと高く Fly)

 

새로운 빛으로 날 비추고

新しい光で僕を照らして

 

꿈을 새겨둔 그곳까지 

夢を刻んだそこまで

 

Fly away

Jsut fly away

 

(더 높게 Fly)

(もっと高く Fly)

 

드넓은 세상 끝에 닿을 때까지

広い世界の果てに届くまで

 

누구보다 높게 날아올라 봐

誰よりも高く飛び上がってみて

 

지금의 너라면 가능할 거야

今の君ならできるよ

 

너의 꿈을 세상에 물들여봐

君の夢を世界に染めてみて

 

저기 세상 끝에 닿을 때까지

あの世界の果てに届くまで

 

보다 높게 더 날아올라 봐

より高くもっと飛び上がってみて

 

너라는 빛으로 모든 걸 비추며

君という光ですべてを照らしながら

 

자유롭게

自由に

 

Just fly aw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