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Rooftop - 유아(YooA)

 

youtu.be

 

Rooftop / 유아(YooA)

 

------------------------------

作曲 : 송희진, MOGT(쏠시레)

作詞 : 서지음

編曲 : MOGT(쏠시레)

------------------------------

 

I'm on the rooftop

 

발밑이 (아낄) 까마득한 이 높이 (watch it)

足下が (くらっと) 遥かなこの高さ (watch it)

 

불빛 가득한 빌딩들의 숲 (Oh it's my avenue)

明かりに満ちたビルの森 (Oh it's my avenue)

 

난 지금 꿈과 현실

私は今 夢と現実

 

그 어디쯤 몸을 걸친

そのどこかへ身を寄せる

 

옥상 위 난간 끝의 bird (Lil bird)

屋上の手すりの端の bird (Lil bird)

 

Yeah 위태롭고 위험해도

Yeah 危なっかしくても

 

위대하고 위엄 있게

偉大に威厳をもって

 

한 발 두 발 걸어 on this rooftop

1歩2歩歩いて on this rooftop

 

어디선가 들려오는 melody, symphony

どこからか聞こえてくる melody, symphony

 

다시 한번 눈을 감아 play it

もう1度目を閉じて play it

 

I can I trust myself

 

별들이 박힌 note

星が散りばめられた note

 

그 꿈들에 난 닿고 싶어 (I'm getting closer)

その夢に私は触れたい (I'm getting closer)

 

Yeah, I'm a little bird in the cage

(in the cage)

 

쉽게 이해할 수 없지 나란 애

簡単に理解できない 私という子

 

(Oh no, you can't)

 

난 지금 너무 행복하긴 해 (No-o)

私は今すごく幸せではある (No-o)

 

Oh 그래서 널 떠나려고 해

Oh それで君は離れようとする

 

(You don't understand)

 

On the rooftop

 

안녕, 그럼 이만

じゃあね、またね

 

On  the rooftop

 

Oh 그래서 널 떠나려고 해

Oh それで君は離れようとする

 

쉿, 밤마다 아무도 몰래

しっ、夜な夜な誰にも内緒で

 

외줄을 타 넌 봤을까

1本綱に乗って君は見たかな

 

내게는 그 순간이 세상 가장 자유롭지

私にはその瞬間が世界で1番自由だよ

 

트높은 새장 위의 bird

高い鳥かごの上の bird

 

This beautiful world 도시와 나

This beautiful world 都市と私

 

저 구름과 달

あの雲と月

 

그 어디에도 영원토록 머물 순 없어

どこにも永遠に留まれない

 

Yeah, I'm a little bird in the cage

(in the cage)

 

쉽게 이해할 수 없지 나란 애

簡単に理解できない 私という子

 

(Oh no, you can't)

 

난 지금 너무 행복하긴 해 (No-o)

私は今すごく幸せではある (No-o)

 

Oh 그래서 널 떠나려고 해

Oh それで君は離れようとする

 

(You don't understand)

 

On the rooftop

 

안녕, 그럼 이만

じゃあね、またね

 

On  the rooftop

 

Oh 그래서 널 떠나려고 해

Oh それで君は離れようとする

 

너의 품 안에서

君の胸の中で

 

매일 평온함을 느껴도

毎日安らぎを感じても

 

가끔 숨이 막혀와

たまに息が詰まってくる

 

어쩜 그냥 난

どうしてただ私は

 

난 이렇게 생겨먹은 건지도

私はこういう形なのかも

 

내 맘 어디도

私の心はどこにも

 

속할 수 없게 (Don't find me)

属さないように (Don't find me)

 

Yeah, I'm a little bird in the cage

(in the cage)

 

쉽게 이해할 수 없지 나란 애

簡単に理解できない 私という子

 

(Oh no, you can't)

 

난 지금 너무 행복하긴 해 (No-o)

私は今すごく幸せではある (No-o)

 

Oh 그래서 널 떠나려고 해

Oh それで君は離れようとする

 

On the rooftop

 

안녕, 그럼 이만

じゃあね、またね

 

On  the rooftop

 

Oh 그래서 널 떠나려고 해

Oh それで君は離れようとする

 

On the, on the, on the rooftop

On the, on the, on the roof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