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Wait Me There(기억, 그 아름다움) - Apink(에이핑크)

 

youtu.be

 

Wait Me There(기억, 그 아름다움) / Apink(에이핑크)

 

------------------------------

作曲 : ZAYDRO, STARBUCK, Yhel

作詞 : 박초롱

編曲 : ZAYDRO

------------------------------

 

안녕 오늘은 어떤 하루를 보냈니

こんにちは 今日はどんな1日を過ごしたの?

 

괜시리 난 기분이 좋은 걸 보면

訳もなく私は気分がいいのを見たら

 

우리 처음 만난 그날이 다가오나 봐

私たちが初めて会ったその日が近づいてくるみたい

 

같은 일상 속을 살다 느끼는

同じ日常の中を生きて感じる

 

특별한 이런 기분은 매번

特別なこんな気持ちは毎回

 

여전히 널 떠올리게 해

相変わらず君を思い出させる

 

우리 함께 지나온 자리엔

私たちが一緒に通ってきた場所には

 

차곡차곡 다정한 기억이

きちんと優しい記憶が

 

자리 잡아서

場所を取ってるから

 

모르겠어

分からない

 

날 만나기 전의 내 모습은

私に会う前の私の姿は

 

이젠 떠오르지 않아

もう思い出せない

 

기억, 그 아름다움으로

記憶、その美しさで

 

우린 또 살아가잖아

私たちまた生きていくじゃん

 

톡하고 터지는 추억은 향긋함만이

弾ける思い出は香ばしさだけが

 

사랑, 그 아름다움으로

愛、その美しさで

 

한 번 더 웃게 되잖아

もう1度笑っちゃうじゃん

 

You make me laugh

You make me laugh

 

같은 기억 속의 우리

同じ記憶の中の私たち

 

Wait me there

Du-ru-du du-ru du du ru

Wait me there

 

나 여기 있을게

私はここにいるよ

 

안녕 오늘은 어떤 하루를 보냈니

こんにちは 今日はどんな1日を過ごしたの?

 

발걸음이 유독 느린 걸 또 보면

足取りが特に遅いのを見たら

 

힘든 하루를 보낸 것 같아 신경 쓰여 

大変な1日を過ごしたみたいで気になる

 

네 발걸음에 맞춰서 천천히

君の足取りに合わせてゆっくり

 

가장 좋았던 기억 꺼내

1番良かった記憶を取り出して

 

내가 널 위로해 줄게

私が君を慰めてあげる

 

우리 함께 지나온 자리엔

私たちが一緒に通ってきた場所には

 

차곡차곡 다정한 기억이

きちんと優しい記憶が

 

자리 잡아서

場所を取ってるから

 

참 이상해

本当におかしい

 

그 어떤 말보다 함께했던 

どんな言葉よりも一緒だった

 

그 순간이 위로가 돼

その瞬間が慰めになる

 

기억, 그 아름다움으로

記憶、その美しさで

 

우린 또 살아가잖아

私たちまた生きていくじゃん

 

톡하고 터지는 추억은 향긋함만이

弾ける思い出は香ばしさだけが

 

사랑, 그 아름다움으로

愛、その美しさで

 

한 번 더 웃게 되잖아

もう1度笑っちゃうじゃん

 

You make me laugh

You make me laugh

 

같은 기억 속의 우리

同じ記憶の中の私たち

 

Wait me there

 

계절이 변해가지만

季節が変わっていくけど

 

Wait me there

 

모두 희미해져도

すべて薄れても

 

Wait me there

Du-ru-du du-ru du du ru

Wait me there

 

나 여기 있을게

私はここにいるよ

 

I always, 너를 생각해

I always, 君を考える

 

Baby, I, I, I

Wait me t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