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그래도 돼(Good Enough) - CHANYEOL(찬열)

 

youtu.be

 

그래도 돼(Good Enough) / CHANYEOL(찬열)

 

------------------------------

作曲 : Jake Davis, Andrew Graham Muron

作詞 : Loey

編曲 : Jake Davis, Andrew Graham Muron

------------------------------

 

작은 내 방 속

小さな僕の部屋の中に

 

웅크리고 있는 어깨

すくめている肩

 

자꾸 반복되는 시간

繰り返される時間

 

조금 어려운 것 같아

少し難しそう

 

짙은 어둠 그 사이에

暗い闇の中で

 

멈춰버린 시곈 조용해

止まってしまった時計は静かだ

 

멍한 표정으로 날 바라보다가

ぼーっとした表情が僕を見つめて

 

애써 웃어보는 것도 좀 지겨워

頑張って笑ってみるのもちょっとうんざりだ

 

나는 오늘도 제자리에

僕は今日も元の場所に

 

아직 그 자리에

まだその場所に

 

이대로 멈춰도 되는 걸까

このまま止まってもいいのか

 

작있던 꿈마저 너무 무거울 때

小さかった夢さえ重すぎる時

 

한 모금의 온기를 느낄 여유도 없을 때

一握りの温もりを感じる余裕もない時

 

주저앉아 나의 발끝만 보일 때

座り込んで僕のつま先だけ見える時

 

그 자리에 머물러도 돼

その場所に留まってもいい

 

We will be fine 그냥 그대도 돼

We will be fine それでもいい

 

그대로 그대로

そのまま そのまま

 

We will be fine 그대도 돼

We will be fine それでもいい

 

홀로 남겨진 내 그림자

1人残された僕の影

 

익숙했던 사람들과 더딘

見慣れた人たちと遅い

 

발걸음 속 미래마저 또

足取りの中の未来さえもまた

 

어딘가로 사라져

どこかに消えて

 

막다른 곳에서 날 가로막은 벽

行き止まりで僕を遮った壁

 

다시 내 방 속에 지친 나를 이끌고

また自分の部屋の中で疲れた僕を導いて

 

밀려오는 걱정들 속에 누워

押し寄せる心配の中で横になって

 

나는 아직도 제자리에

僕はまだあの場所に

 

여진히 그 자리에

相変わらずその場所に

 

더 나아갈 순 없는 걸까

もっと進むことはできないのか

 

작있던 꿈마저 너무 무거울 때

小さかった夢さえ重すぎる時

 

한 모금의 온기를 느낄 여유도 없을 때

一握りの温もりを感じる余裕もない時

 

주저앉아 나의 발끝만 보일 때

座り込んで僕のつま先だけ見える時

 

그 자리에 머물러도 돼

その場所に留まってもいい

 

We will be fine 그냥 그대도 돼

We will be fine それでもいい

 

그대로 그대로

そのまま そのまま

 

We will be fine 그대도 돼

We will be fine それでもいい

 

그대로 그대로

そのまま そのまま

 

We will be fine 그대도 돼

We will be fine それでもいい

 

뒤돌아 봤을 때

振り返ってみた時

 

웃게 될 거야 결국 돌아봤을 때

笑うことになるよ 結局振り返った時

 

흩어진 꿈이 다시 나를 반길 때

散らばった夢がまた僕を歓迎する時

 

네 계절의 온기가 내게 느껴질 때

君の季節の温もりが僕に感じられる時

 

올 거야 눈이 부신 나만의 그날이

来るよ 眩しい僕だけのその日が

 

그러니 머물러도 돼

だから留まってもいい

 

We will be fine 그냥 그대도 돼

We will be fine それでもいい

 

Good enough good enough

 

We will be fine 그대도 돼

We will be fine それでもいい

 

그대로 그대로

そのまま そのまま

 

We will be fine 그대도 돼

We will be fine それでもい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