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바람이 분다(Love Effect) - ONF(온엔오프)


youtu.be


바람이 분다(Love Effect) / ONF(온엔오프)


------------------------------

作曲 : 황현(MonoTree)

作詞 : 황현(MonoTree), 와이엇(Wyatt)

編曲 : 황현(MonoTree)

------------------------------


가만있기 힘들어 느껴지니 이 리듬

じっとしていられないと感じるこのリズム


공기의 떨림이 커졌어

空気の震えが大きくなった


원한다면 이 기분, 몸짓으로 표현해

望むならこの気持ち、身振りで表現して


세상에 없던 춤을 출게

世界にはなかったダンスを踊るよ


Just for you


심장이 내 귓가로 온 듯

心臓が僕の耳元に来たように


두근대는 소리가 커

ドキドキする音が大きい


어젯밤 사이 우리 둘 사이

昨夜の間に僕たちの仲は


뭔가 변한 것 같아 (It's true)

何か変わったみたい (It's true)


너와 내 맘에 eh

君と僕の心に eh


길었던 밤은 안녕, 내가 불을 켤게

長かった夜はバイバイ、僕が光を灯すよ


바람이 분다 ah

風が吹く ah


너라는 계절 그 너머로 사랑이 분다

君という季節の向こうに愛が吹く


Whoo

It's Love Effect


내가 좋은 사람이 된 것 같은 기분

僕がいい人になったような気分


마치 sunflower 너한테 난 이끌리지

まるで sunflower 君に僕は惹かれる


Before I meet U I was eclipse


전혀 빛을 보지도 못했는데

全然光を見れなかったのに


Now I feel I'm alive

Just blow the cloud


모든 건 네게 향해

すべては君に向かって


말로 못 해

言葉にできない 


난 여대 꾹꾹 누른 마음탓에 

僕は今までぎゅっと押した心のせいで


붕괴되기 직전이었어

崩壊寸前だった


마치 뉴런이 싱크 된 듯

まるでニューロンがシンクになったように


너의 감정을 다 느껴

君の感情をすべて感じる


내가 넌지 혹 네가 난지

僕が君なのか あるいは君が僕なのか


구분 안 될 정도야

見分けがつかないくらいだよ


너와 내 맘에 eh

君と僕の心に eh


길있던 밤은 안녕, 내가 불을 켤게

長かった夜はバイバイ、僕が光を灯すよ


바람이 분다 ah

風が吹く ah


너라는 계절 그 너머로 사랑이 분다

君という季節の向こうに愛が吹く


너의 웃음 네 향기

君の笑顔 君の香り


내게 닿은 순간 느껴진

僕に触れた瞬間感じた


사랑의 입자

愛の粒子


Woah woo woah woo yeah eh


너의 꿈과 네 눈빛

君の夢と君の眼差し


내게 닿은 사랑의 파동

僕に届いた愛の波動


나도 이런 내게 Goosebumps 하는 걸

僕もこんな自分に Goosbumps が立つだろう


빰빠밤빠밤 빰

パンパパンパパン パン


바람이 분다 ah oh yeah

風が吹く ah oh yeah


아주 먼 훗날에 eh

とても遠い後日に eh


우리가 다른 세상에 다른 모습이어도

僕たちが違う世界で違う姿でも


그때도 만나 ah

その時も会おう ah


이 별에서 못다 한 이야기를 이어가길 약속해

この星でできなかった話を続けることを約束する


너의 웃음 네 향기

君の笑顔 君の香り


내게 닿은 순간 느껴진

僕に触れた瞬間感じた


사랑의 입자

愛の粒子


너의 꿈과 네 눈빛

君の夢と君の眼差し


내게 닿은 사랑의 파동

僕に届いた愛の波動


우리에게 바람이 분다

僕たちに風が吹く 


Wh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