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나의 바람 (Wind And Wish) - BTOB(비투비)

 

youtu.be

 

나의 바람 (Wind And Wish) / BTOB(비투비)

 

------------------------------

作曲 : 임현식, SonSiaaa

作詞 : 임현식, SonSiaaa, 이민혁(HUTA), 프니엘(PENIEL)

編曲 : 임현식, SonSiaaa

------------------------------

 

Woo Ah Woah 내 맘을 전해줘

Woo Ah Woah 僕の気持ちを伝えて

 

저 멀리 그대에게 닿도록

遠くの君に届くように

 

Woo Ah Woah 내 바람이 스칠 때

Woo Ah Woah 僕の風がよぎるとき

 

행복을 느낄 수 있게

幸せを感じられるように

 

긴 하루의 끝에 또 너를 생각해

長い1日の終わりにまた君を想う

 

오늘 넌 어떻게 하루를 보냈을까

今日君はどうやって1日を過ごしたんだろう

 

시간은 빠르게 도는데

時間はあっという間に流れるけど

 

여전히 내 맘은 똑같아

相変わらず僕の心は同じだよ

 

넌 별일 없기를 오늘도 바라

君に何事もないように今日も願う

 

행복하고 잘 지내길 바라

幸せで元気に過ごしてね

 

진심이야 I'm not lying

本気だよ I'm not lying

 

맘을 담아 너를 응원해

心を込めて君を応援するよ

 

To your future endeavors yeah

 

우리 Happily ever after

僕たち Happily ever after

 

바람과 사라졌지만

風と消えたけど

 

I still wish you the best

Cuz I love whenever you smile

 

Woo Ah Woah 내 맘을 전해줘

Woo Ah Woah 僕の気持ちを伝えて

 

저 멀리 그대에게 닿도록

遠くの君に届くように

 

Woo Ah Woah 내 바람이 스칠 때

Woo Ah Woah 僕の風がよぎるとき

 

행복을 느낄 수 있게

幸せを感じられるように

 

Everybody say WAW

Yayayaya

 

나의 바람 갈 수 있게 WAW

僕の風が届くように WAW

 

Yayayaya

 

날 느낄 수 있게

僕を感じられるように

 

가끔은 허전해 어딘가 모르게

たまには物足りない どことなく

 

그래도 행복해 괜찮아 모든 게

それでも幸せ 大丈夫 すべてのこと

 

아름답턴 우리 추억이

美しかった私たちの思い出が

 

꽤 힘이 되곤 해 Yeah

結構力になったりする Yeah

 

너도 그러길 오늘도 바라

君もそうであることを今日も願う

 

네가 그리울 땐 눈을 감아

君が恋しいときは目を閉じる

 

살랑살랑 두 뺨을 간지럽히는 바람

ゆらゆらと両頬をくすぐる風

 

어느새 귀에 걸린 입꼬리

いつの間にか耳にかかった口元

 

산뜻하게 흥얼거림 허밍 Errbody say

爽やかに口ずさむ鼻歌 Errbody say

 

(Um-um-um-um) Say

(Um-um-um-um) For a better day

 

너의 숨결을 느낄 때

君の息づかいを感じるとき

 

다시 나아갈 수가 있기에

また前に進むことができるから

 

넌 계속 행복해 줘

君はずっと幸せでいてくれ

 

늘 그렇게 빛나줘

いつもそんなに輝いてくれ

 

너의 바람 느껴질 때

君の風を感じるとき

 

그때 웃을 수 있게

そのとき笑えるように

 

Woo Ah Woah 내 맘을 전해줘

Woo Ah Woah 僕の気持ちを伝えて

 

저 멀리 그대에게 닿도록

遠くの君に届くように

 

Woo Ah Woah 내 바람이 스칠 때

Woo Ah Woah 僕の風がよぎるとき

 

사랑을 느낄 수 있게

愛を感じられるように

 

Everybody say WAW

Yayayaya

 

나의 바람 갈 수 있게 WAW

僕の風が届くように WAW

 

Yayayaya

 

날 느낄 수 있게

僕を感じられるように

 

Say WA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