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ROAR - THE BOYZ(더보이즈)

 

youtu.be

 

ROAR / THE BOYZ(더보이즈)

 

------------------------------

作曲 : DEEZ, YUNSU, SAAY

作詞 : Kenzie

編曲 : DEEZ, YUNSU

------------------------------

 

Ye shocking ROAR

 

Don't call me like that

 

악이란 걸 누가 정해

悪ということを誰が決めるんだ

 

욕망을 멈추지도 못한

欲望を止めることもできなかった

 

영원히 용서받지 못한 존재란

永遠に許されない存在とは

 

금지된 것을 꿈꾸네 Woo

禁じられたことを夢見る Woo

 

묶인 내 손발은 자유를 갈구했네

縛られた僕の手足は自由を渇望した

 

Like animals oh

Imma get ya

(Get ya get ya)

 

절망 없는 사랑을 꿈꿔

絶望のない愛を夢見て

 

거침이 없던 본능 신의 분노를 샀어

迷いがなかった本能は神の怒りを買った

 

잠재울 수 없는 것

静められないもの

 

원해 온 것 It's so raw

求めてきたもの It's so raw

 

누가 감히 아니라고 해

誰があえて違うって言うんだ

 

모두 다

すべて全部

 

내 것 되리라

僕のものになれ

 

타락한 천사라

堕落した天使

 

불리운 이름과

呼ばれた名前と

 

낙원을 등진 채

楽園に背を向けたまま

 

이제야 내가 자유로워졌어

やっと僕が自由になった

 

Ta ta ta ra ra ta 내 것 되리라

Ta ta ta ra ra ta 僕のものになれ

 

Keep it coming like that ROAR

 

Ta ta ta ra ra ta 내게 오리라

Ta ta ta ra ra ta 僕のところに来て

 

Yeah

 

누구도 몰랐던 거지 오직 나만 가능해

誰も知らなかった ただ僕だけが可能なんだ

 

어르고 달래도 Crazy 포기를 못해

大人になっても Crazy 諦められない

 

진실을 뱉은 자 무게를

真実を口にした重みを

 

다 감당할게

すべて耐えるよ

 

외로움까지 Yeah

寂しさまで Yeah

 

Woo

 

굶주린 목마름까지 들켜 버렸네

飢えた喉の渇きまでバレてしまった

 

Like animais oh

Imma get ya

(Get ya get ya)

 

선택한 길 그것만 믿어

選択した道 それだけを信じて

 

정해진 건 없어

決まったことはない

 

너를 갖기 위해선

君を手に入れるためには

 

Yeah Imma 'bout to live life

Keeping me by your side now

 

거침없어 난 Yah

躊躇なく僕は Yah

 

갈구할 거야

渇望するよ

 

원하고 원하고 더

求めてもっと

 

내 것 되리라

僕のものになれ

 

타락한 천사라

堕落した天使

 

불리운 이름과

呼ばれた名前と

 

낙원을 등진 채

楽園に背を向けたまま

 

이제야 내가 자유로워졌어

やっと僕が自由になった

 

Ta ta ta ra ra ta 내 것 되리라

Ta ta ta ra ra ta 僕のものになれ

 

Keeping it coming like that ROAR

 

Ta ta ta ra ra ta 내게 오리라

Ta ta ta ra ra ta 僕のところに来て

 

Shocking ROAR

 

본능이라고 말해

本能って言って

 

다른 이유는 없는데

他の理由はないけど

 

Just wanna feel loved 그것뿐

Just wanna feel loved それだけ

 

그 끝이 어디라 해도 Woo

その終わりがどこだとしても Woo

 

Better watch out Imma gonna get

 

남들은 갖지 못한 것

人は持っていないもの

 

If it's forbidden love

 

그 벌로 추락해 버려 미쳐버려도

その罰で墜落してしまって狂ってしまっても

 

No doubt Don't care

 

전부 꿈이었다 해도

すべて夢だったとしても

 

뒤돌아볼 이유

振り返る理由なんて

 

없을 테니까 Oh

ないはずだから Oh

 

Bring it up Break it up Match the pair

 

새 것 되리라

僕のものになれ

 

타락한 천사라

堕落した天使

 

불리운 이름과 

呼ばれた名前と

 

낙원을 등진 채

楽園に背を向けたまま

 

이제야 내가 자유로워졌어

やっと僕が自由になった

 

Ta ta ta ra ra ta 내 것 되리라

Ta ta ta ra ra ta 僕のものになれ

 

Keep it coming like that ROAR

 

Ta ta ta ra ra ta 내게 오리라

Ta ta ta ra ra ta 僕のところに来て

 

내게 내게 오리라

僕のところに来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