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MORE&MORE - TWICE(트와이스)

 

youtu.be

 

MORE&MORE / TWICE(트와이스)

 

------------------------------

作曲 : MNEK, Justin Tranter, Julia Michaels, Zara Larsson

作詞 : 박진영, 비비(BIBI)

編曲 : MNEK, 박진영, 이해솔

------------------------------

 

I know I want it 

 

입에 바른 소린 이제 그만할게

心にもないお世辞はもう言わない

 

Cause I deserve it (deserve it)

 

혹시 잠깐 내가 미워지더라도 걱정 안 할게

もう少し私が憎まれても心配ない

 

Cause I know you (I know you)

 

내 눈을 자꾸 피해봐

私の目をしきりに避けてみて

 

네 맘을 자꾸 숨겨봐

君の心をしきりに隠してみて

 

나에게서 도망쳐봐 No no

私から逃げてみて No no

 

감았던 눈을 떴을 때

閉じた目を覚ました時

 

문득 내가 떠오를 때

ふと私が浮かび上がる時

 

You are ganna be mine again

 

You're ganna say more more more more more and more

 

멈추지 못해

止められない

 

More more more and more

 

그러니 한 번 더

だからもう1度

 

I wanna have more more more more more and more

 

멈추기 싫어

止めたくない

 

More more more and more

 

그러니 한 번 더

だからもう1度

 

멈추지를 못해

止められない

 

More and more

 

그러니 한 번 더

だからもう1度

 

멈추기가 싫어

止めたくない

 

More and more

 

그러니 한 번 더

だからもう1度

 

Do you feel me

 

니가 날 위한 사람이라고 믿니

君が私のための人だって信じるの

 

Only for me (only for me)

 

간지러운 말은 굳이 하지 않아도 넌

照れくさい言葉はあえて言わなくても君は

 

Cause you know me (you know me)

 

네 귀를 자꾸 막아도

君の耳をしきりに塞いでも

 

나를 멀리 밀어내도

私を遠ざけても

 

나에게서 멀어져도 (저 멀리) No no

私から遠ざかっても (遥か遠くに) No no

 

내가 다시 널 부르면

私がまた君を呼んだら

 

나의 목소릴 들으면

私の声を聞いたら

 

You are ganna be mine again

 

Yeah 한 번 더

Yeah もう1度

 

You're ganna say more more more more more and more

 

멈추지 못해

止められない

 

More more more and more

 

그러니 한 번 더

だからもう1度

 

I wanna have more more more more more and more

 

멈추기 싫어

止めたくない

 

More more more and more

 

그러니 한 번 더

だからもう1度

 

멈추지를 못해

止めたくない

 

More and more

 

그러니 한 번 더

だからもう1度

 

멈추기가 싫어

止めたくない

 

More and more

 

그러니 한 번 더

だからもう1度

 

난 원래 욕심쟁이 몰랐다면 미안

私は元々欲張り 知らなかったらごめん

 

사과는 미리 할게

謝罪は前もってするよ

 

Cuz I want you more more

 

의견은 필요 없어 훔칠 거야 네 맘

意見はいらない 盗むよ 君の心

 

내게 홀리게 될걸

私に魅惑されるだろう

 

You can't say no no

 

난 도둑고양이 오늘만을 널

私は野良猫 今日だけは君を

 

꼭 잡으러 왔으니까 딱 기다려 너

しっかり捕まえに来たから待っていて

 

멀리 가지 말고 다시 내게 Come come

遠くへ行かずにまた私に Come come

 

Yeah 한 번 더

Yeah もう1度

 

멈추지를 못해

止められない

 

More and more

 

그러니 한 번 더

だからもう1度

 

멈추기가 싫어

止めたくない

 

More and more

 

그러니 한 번 더

だからもう1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