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GRAB ME - AB6IX(에이비식스)

 

youtu.be

 

GRAB ME / AB6IX(에이비식스)

 

------------------------------

作曲 : 붐바스틱, Andreas Öhrn

作詞 : 이대휘, 붐바스틱

編曲 : 붐바스틱

------------------------------

 

언제쯤이었던가

いつ頃だったかな

 

밝은 미소를 짓던 날

明るい笑顔をした日

 

적정 따윈 없는 듯

心配なんてなさそう

 

Big smile like we are young

 

아이처럼 난 oh yeah

子供のように僕は oh yeah

 

이제는 no 두렵지 않아 난 하나도

今は no 怖くない 僕は1つも

 

속도는 중요치가 않아 it's a marathon

速度は重要じゃない it's a marathon

 

Light me you light me so bright

Nothing last forever but

 

I know we're gonna

 

어디든 갈 수 있고 또

またどこへでも行けるし

 

어떤 일이 널 막아서도 we ride

どんなことが君を阻んでも we ride

 

함께 이기에 난 더 속도를 내

一緒にいるから僕はもっとスピードを出す

 

We'll do anything to keep us safe

 

혼자라고 느껴질 때 oh then

1人だと感じる時 oh then

 

그럴 때마다 grab me

その度に grab me

 

Say you need me there for you (you)

And I'll never leave you alone

 

낭떠러지라도 크게 소리쳐 

崖でも大きな声で叫ぶ

 

Baby 나의 전부인 you

Baby 僕のすべてである you

 

너 없는 세상은 so crazy

君がいない世界は so crazy

 

I can't live without you

So grab me stronger

 

움켜잡아 나와 move move

掴んで 僕と move move

 

놓지 말아 우리 rules rules

離さないで 僕たちの rules rules

 

앞만 보고 달려 shoong shoong

前だけ見て走って shoong shoong

 

이제부터 no more no fear with ya

これから no more no fear with ya

 

태양에 손 인사를 해

太陽に手礼をする

 

손 틈에 빛이 내려앉아

手の隙間に光が舞い降りる

 

한 번 더 크게 숨을 쉬고

もう1度大きく息をして

 

또 달려 now

また走る now

 

이제는 no 두렵지 않아 난 하나도

今は no 怖くない 僕は1つも

 

크게 웃어넘겨 괜찮아 누가 뭐래도

大きく笑って許して 大丈夫 誰が何と言おうと

 

Light me you light me so bright

 

그럴 때마다 grab me

その度に grab me

 

Say you need me there for you (you)

And I'll never leave you alone

 

낭떠러지라도 크게 소리쳐 

崖でも大きな声で叫ぶ

 

Baby 나의 전부인 you

Baby 僕のすべてである you

 

너 없는 세상은 so crazy

君がいない世界は so crazy

 

I can't live without you

So grab me stronger

 

움켜잡아 나와 move move

掴んで 僕と move move

 

놓지 말아 우리 rules rules

離さないで 僕たちの rules rules

 

앞만 보고 달려 shoong shoong

前だけ見て走って shoong shoong

 

이제부터 no more no fear with ya

これから no more no fear with ya

 

너와 나의 dream

君と僕の dream

 

숨이 다할 때까지

息が尽きるまで

 

다시 한번 더 grab me

もう1度 grab me

 

Say you need me there for you (you)

And I'll never leave you alone

 

낭떠러지라도 크게 소리쳐 

崖でも大きな声で叫ぶ

 

Baby 나의 전부인 you

Baby 僕のすべてである you

 

너 없는 세상은 so crazy

君がいない世界は so crazy

 

I can't live without you

So grab me stron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