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Timeless - THE BOYZ(더보이즈)

 

youtu.be

 

Timeless / THE BOYZ(더보이즈)

 

------------------------------

作曲 : William Segerdahl, Val Del Prete(153/Joombas), Matilda Thompson

作詞 : 상연, 현재, 뉴, 큐, 선우

編曲 : William Segerdahl, Martin Tjarnberg

------------------------------

 

늘 그랬듯이

いつものように

 

늘 같은 노래처럼

いつも同じ曲のように

 

함께하면 돼

一緒にやればいい

 

We'll be happy ever after

 

긴긴 시간 떨어져 있던 우리

長い間 離れていた僕ら

 

설렘에 쿵쿵 심장이 떨어져

ときめいて心臓がバクバクする

 

낯선 기분인걸

慣れない気分なんだもん

 

멈춰 버린 우리의 초침 속에

止まってしまった僕たちの秒針の中に

 

Ddu- lu-ddu-du 네가 난

Ddu- lu-ddu-du 君が僕は

 

더 소중해져 가

もっと大切になっていく

 

I don't wanna stand still

I just wanna move

 

손을 잡아 계속 발맞춰 걸어

手を繋いで ずっと足並みを合わせて歩く

 

평범했던 일상들을 찾아가 Today

平凡だった日常を取り戻す Today

 

늘 그랬듯이

いつものように

 

늘 같은 노래처럼

いつも同じ曲のように

 

함께하면 돼

一緒にやればいい

 

We'll be happy ever after

 

세상이 바뀌어도

世界が変わっても

 

변하지 않을 규칙들처럼

変わらないルールのように

 

It's Timeless

Our love is Timeless

 

우리가 만나 피어올랐던 건

僕たちが出会って咲いたものは

 

거짓말 같은 4월 속의 벚꽃

嘘のような4月の桜

 

아직도 나는 기억해 맘속에

まだ僕は覚えている 心の中で

 

널 위해 담은 가사와

君のために込めた歌詞と

 

우릴 추억할 노래

僕たちを思い出す歌

 

너에겐 바라는 게 없어

君には望むことがない

 

전부 너야

すべて君だよ

 

내 맘에 바람처럼 불어온

僕の心に風のように吹いてきた

 

너만이 날 미소 짓게 해

君だけが僕を微笑ませる

 

You know it's true

 

I don't wanna stand still

I just wanna move

 

빛이 보여 이제 그곳을 향해

光が見える 今そこに向かって

 

결국 네가 있기에 모든 게 완벽해

結局 君がいるからすべてが完璧だ

 

(Here we go)

 

늘 그랬듯이

いつものように

 

늘 같은 노래처럼

いつも同じ曲のように

 

함께하면 돼

一緒にやればいい

 

We'll be happy ever after

 

세상이 바뀌어도

世界が変わっても

 

변하지 않을 규칙들처럼

変わらないルールのように

 

It's Timeless

Our love is Timeless

 

(Baby we are)

 

(Baby It's Timeless um)

 

(Our love is so Timeless yeah)

 

그리웠던 공백은 지워 버리고

恋しかった空白は消してしまって

 

남아있는 빈칸을 너로 채울래

残っている空欄を君で埋める

 

내 마음을 차지해 넌

僕の心を掴む君

 

Every single day

 

꿈꾸는 듯이

夢見るように

 

꿈꾸는 듯이

夢見るように

 

환한 불빛 속

明るい光の中に

 

피어나는 기억이 (영원히 영원히)

咲く記憶が (永遠に 永遠に)

 

따뜻하게 물들어 (영원히 물들어)

暖かく染まる (永遠に染まる)

 

세상이 바뀌어도

世界が変わっても

 

변하지 않을 눈빛 속에서 (바뀌어도)

変わらない眼差しの中で (変わっても)

 

It's Timeless

Yeah our love is Timeless (Whoo)

 

Our hearts, Timeless

Our love, It's Timeless

We are Timeless

 

(Oh)

 

Our hearts, Timeless

Our love, It's Timeless

We are Timeless 

It's Timel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