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FAKE IDOL(가까 아이둘) - QWER(큐더블유이알)

 

youtu.be

 

FAKE IDOL(가까 아이둘) / QWER(큐더블유이알)

 

------------------------------

作曲 : 이동혁, Gesture(PRISMFILTER), Hey Farmer, Ayushy(THE HUB), 권애진(MonoTree)

作詞 : 이동혁, 마젠타, 히나, 김혜정(makeumineworks), Gesture(PRISMFILTER), Elum

編曲 : 이동혁, 홍훈기(PRISMFILTER)

------------------------------

 

만나서 반가워 우릴 소개하자면

会えて嬉しい 私たちを紹介すると

 

QWER인데

QWER なんだけど

 

혹시 모르는 분들 위해서 한 번 더

もし知らない方のためにもう1度

 

ROLL ROLL ROCK & ROLL

 

우리는 불협 사이렌

私たちは不協サイレン

 

울지 않고 아껴둔 힘 모아서

泣かずに大切にしておいた力を集めて

 

소릴 높여봐 이 순간

声を高めてみて この瞬間

 

어쩌나 시끄러운 우리들

どうしよう うるさい私たち

 

가짜라고 놀려대도

偽物だと冷やかしても

 

기필코 너에게 진심을 전할게

必ず君に心を伝えるよ

 

지켜봐 줘 우린 너의 I-IDOL

見守ってよ 私たちは君の I-IDOL

 

하하 하하 하 (OK!)

ハハ ハハ ハ (OK!)

 

하나 둘 세상을 뒤집자

1つ2つ世界をひっくり返そう

 

하 하하 하하 하 (OK!)

ハ ハハ ハハ ハ (OK!)

 

무대 위 피어난 너만의 IDOL

ステージの上に咲いた君だけの IDOL

 

HA!

OK!

HEY! ONE! TWO!

Q! W! E! R!

 

알고리즘에서 태어나 

アルゴリズムから生まれて

 

색안경 위로 꽃을 피우자

色眼鏡の上に花を咲かせよう

 

온 세상을 연주해 버릴 거야

世界中を演奏してみせる

 

잘 들어보세요

よく聞いてみてください

 

우리는 불협 사이렌

私たちは不協サイレン

 

울지 않고 아껴둔 힘 모아서

泣かずに大切にしておいた力を集めて

 

모두 뒤집어 버리자 

すべてひっくり返そう

 

어쩌나 시끄러운 우리들

どうしよう うるさい私たち

 

가짜라고 놀려대도

偽物だと冷やかしても

 

기필코 너에게 진심을 전할게

必ず君に心を伝えるよ

 

지켜봐 줘 우린 너의 I-IDOL

見守ってよ 私たちは君の I-IDOL

 

하하 하하 하 (OK!)

ハハ ハハ ハ (OK!)

 

하나 둘 세상을 뒤집자

1つ2つ世界をひっくり返そう

 

하 하하 하하 하 (OK!)

ハ ハハ ハハ ハ (OK!)

 

무대 위 피어난 너만의 IDOL

ステージの上に咲いた君だけの IDOL

 

동화 속 마법의 숲 괴물도

童話の中の魔法の森の怪物も

 

우릴 막아설 순 없어

私たちは止められない

 

기타를 메고 하늘에 닿을 때까지

ギターを担いで空に届くまで

 

달려불게! 노래할게! 랄랄라

走ってみる! 歌うよ! ラララ

 

하하 하하 하 (OK!)

ハハ ハハ ハ (OK!)

 

짜릿하게 반전을 선사

スリル満点の反転をプレゼント

 

하 하하 하하 하 (OK!)

ハ ハハ ハハ ハ (OK!)

 

지켜봐 줘 우린 너의 I-IDOL

見守ってよ 私たちは君の I-IDOL

 

HA!

OK!

HA! HA! HA! HA! HA! HA!

 

너만의 IDOL

君だけの ID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