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LOVE2YOU - WEi(위아이)

 

youtu.be

 

LOVE2YOU / WEi(위아이)

 

------------------------------

作曲 : 장대현, RYVNG(Stupid Squad), 메이나인(Maynine)

作詞 : 장대현, RYVNG(Stupid Squad), 메이나인(Maynine)

編曲 : 장대현, RYVNG(Stupid Squad), 메이나인(Maynine)

------------------------------

 

저 멀리 있어도 괜찮은 척

遠く離れていても大丈夫なふり

 

세상이 낣어 보이는 척

世界が広く見えるふり

 

핑계만 더 커져서 나

言い訳だけがもっと大きくなる僕

 

So I was lonely

 

또 또 또 네가 있던 곳

また また また君がいた場所

 

시간은 약이라며 듣질 않던데

時間は薬だって聞かなかったけど

 

네가 어딨던 잊혀 지질 않아

君がどこにいたのか忘れられない

 

아른거리는데 내 맘은 자꾸 맴돌아

チラつくほど僕の心はしきりにぐるぐる回る

 

네 곁에 서있는데 내 손을 놓지 말아요

君のそばにいるけど僕の手を離さないで

 

죽겠더라고 혼자 남은 날

死にそうだった 1人で残った日

 

어지럽더라고 사랑해줘 날

めまいがした 愛して 僕を

 

강한 줄 알았던 난

強いと思っていた僕は

 

여전히 네 마음속에 소리쳐, Love 2 you

相変わらず君の心の中で叫べ、Love 2 you

 

Woo woo woo woo

Baby baby

 

내게 와, Love 2 you

僕のところに来て、Love 2 you

 

Woo woo woo woo

Baby baby

I just wanna be with you

 

부딪혀 넘어진대도 

ぶつかって転んでも

 

꽉 잡아 놏지 않을테니 날 믿어줘요

ぎゅっと握って離さないから僕を信じて

 

날 안아줘요 Oh oh oh oh

僕を抱きしめて Oh oh oh oh

 

소리쳐, Love 2 you

叫べ、Love 2 you

 

Yeah 빠져있는 나의 착각

Yeah ハマっている僕の錯覚

 

아니 너에게 맞춘 감각

いや 君に合わせた感覚

 

I know I'm stupid 할말을 굳이

I know I'm stupid 言うべきことをあえて

 

너 없는 하늘에 내뱉고 웃지 

君がいない空に言い捨てて笑う

 

눈앞에 가려진 연기를 후 

目の前に隠された煙をふぅ

 

Without you

Love does not dominate,

 

it cultirates 여전히 I'm stupid

it cultirates 相変わらず I'm stupid

 

저 멀리 있어도 더 걸어 갈게

遠く離れていてももっと歩くよ

 

네가 있는 곳 어디든

君がいるところどこでも

 

아직도 내 맘은 아픈데 네 곁은 못 떠나

まだ僕の心は痛いのに君のそばを離れられない

 

Because still I love you

 

죽겠더라고 혼자 남은 날

死にそうだった 1人で残った日

 

어지럽더라고 사랑해줘 날

めまいがした 愛して 僕を

 

강한 줄 알았던 난

強いと思っていた僕は

 

여전히 네 마음속에 소리쳐, Love 2 you

相変わらず君の心の中で叫べ、Love 2 you

 

Woo woo woo woo

Baby baby

 

내게 와, Love 2 you

僕のところに来て、Love 2 you

 

Woo woo woo woo

Baby baby

I just wanna be with you

 

부딪혀 넘어진대도 

ぶつかって転んでも

 

꽉 잡아 놏지 않을테니 날 믿어줘요

ぎゅっと握って離さないから僕を信じて

 

날 안아줘요 Oh oh oh oh

僕を抱きしめて Oh oh oh oh

 

소리쳐, Love 2 you

叫べ、Love 2 you

 

아프고 힘들어도 사랑이 너라서 

苦しくて大変でも君を愛しているから

 

지독하게 널 못 놔

とても君を手放せられない

 

더 뜨거워 져도 돼 우린

もっと熱くなってもいい 僕たちは

 

눈물 나도 입 맞추고

涙が出ても口を合わせて

 

우연처럼 또 나타다 

偶然のようにまた現れる

 

너라는 미로 출구는 없어

君という迷路 出口はない

 

겁이 나도 발을 맞춰

怖くても歩調を合わせる 

 

Baby 내 눈을 봐요

Baby 僕の目を見てよ

 

사랑을 말하잖아요

愛を言ってるじゃん

 

소리쳐, Love 2 you

叫べ、Love 2 you

 

Woo woo woo woo

Baby baby

 

내게 와, Love 2 you

僕のところに来て、Love 2 you

 

Woo woo woo woo

Baby baby

I just wanna be with you

 

비가 오는 날 이렇게

雨が降る日 こうやって

 

다시 널 마주 하고 있어

また君と向き合っている

 

날 믿어줘요

僕を信じて

 

날 안아줘요 Oh oh oh oh

僕を抱きしめて Oh oh oh oh

 

소리쳐, Love 2 you

叫べ、Love 2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