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illang(Firework) - ILY:1(아일리원)

 

youtu.be

 

illang(Firework) / ILY:1(아일리원)

 

------------------------------

作曲 : 2K, Perrie(페리), 9june9(CLEF)

作詞 : 9june9(CLEF), Perrie(페리)

編曲 : 2K

------------------------------

 

장난기 가득한 눈 툭툭 날 건들고는

茶目っ気たっぷりの目 トントンと私に触れる

 

놀리듯 도망간 너

からかうように逃げた君

 

청개구리와 토끼 서로가 불렸던

アマガエルとウサギ お互いが呼ばれた

 

철없던 그때

分別のなかったあの時 

 

Now now now we grew

 

어느덧 작아져 버린 교복

いつの間にか小さくなってしまった制服

 

진지한 표정 (ha-)

真剣な表情 (ha-)

 

남인것 같아 (ha-)

他人みたい (ha-)

 

하곳길의 골목길 끝에서 봤던 넌

下校途中の路地裏で見た君は

 

훌쩍 사라졌네 이 여름 끝자락에

すっかり消えた この夏の終わりに

 

일렁이는 파도에 휩쓸리는 모래처럼

揺れる波に流される砂のように

 

화려한 폭죽 소리에 저멀리

華やかな爆竹の音で遠くへ

 

사라져 묻혀 버렸나

消えて埋まってしまった

 

Firework 깜짝 놀라버려서

Firework びっくりしちゃって

 

말 삼켜버렸던 그 여름밤 (yeah-)

飲み込んでしまったあの夏の夜 (yeah-)

 

Firework 밤하늘 수놓아

Firework 夜空の刺繍

 

내 맘 전할게 Stay with me

私の気持ちを伝えるよ Stay with me

 

평소와 같던 보통날 문득 떠올라

いつもの普通の日々をふと思い出して

 

꺼낸 메모장에서 

取り出したメモ帳で

 

웃음뒤에 사라졌던 너와 나의 흔적남아 있어

笑顔の後ろに消えた君と私の痕跡が残っている

 

계속 기억의 끝자락에

ずっと記憶の果てに

 

일렁이는 파도에 휩쓸리는 모래처럼

揺れる波に流される砂のように

 

화려한 폭죽소리에 저멀리

華やかな爆竹の音で遠くへ

 

사라져 묻혀 버렸나

消えて埋まってしまった

 

Firework 깜짝 놀라버려서

Firework びっくりしちゃって

 

말 삼켜버렸던 그 여름밤 (yeah-)

飲み込んでしまったあの夏の夜 (yeah-)

 

Firework 밤하늘 수놓아

Firework 夜空の刺繍

 

내 맘 전할게 Stay with me

私の気持ちを伝えるよ Stay with me

 

우리 아름답던 그때

私たちの美しかったあの時

 

지난 푸억을 떠올렸음해

過ぎ去った思い出を思い出してほしい

 

지친 여정 끝에 내가 시있을게

疲れた旅路の果てに私が立ってるよ

 

오늘 한밤의 불꽃놀이 네게로 Take me away

今日の真夜中の花火が君に Take me away

 

Firework 문득 커버린 후에

Firework ふと大きくなった後に

 

밤하늘을 보며 널 떠올려 (yeah-)

夜空を見ながら君を思い出す (yeah-)

 

Firework 두 눈을 감으면

Firework 両目を閉じれば

 

떠올려주길 Stay with me

思い出してほしい Stay with me

 

woo woo woo

woo woo woo

woo woo woo

 

한여름 밤의 일랑이야

真夏の夜の一浪だよ 

 

woo woo woo

woo woo woo

 

기억해주길 Stay with me

覚えてほしい Stay with 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