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Sweet Dreams(스윗드림스) - Red Velvet(레드벨벳)

 

youtu.be

 

Sweet Dreams(스윗드림스) / Red Velvet(레드벨벳)

 

------------------------------

作曲 : Alexei Viktorovitch, Kella Armitage, Gavin Jones

作詞 : 문설리, danke, Zaya(153/Joombas), 최보라(153/Joombas), 김수지(lalala studio)

編曲 : Alexei Viktorovitch

------------------------------

 

호기심 많던 아이의 책장 속

好奇心旺盛な子供の本棚の中

 

깊은 새벽 모두 잠들면 다시 눈 뜨지

深い夜明けにみんな眠ったらまた目が覚めるの

 

(Wake up wake up)

 

꿈 많던 나의 작은 Friend

夢が多かった私の小さな Friend

 

시간이 가도 여전해

時間が経っても相変わらずだよ

 

세상은 참 많은 게 변했지만 

世界は本当に多くのことが変わったけど

 

When the moon shines bright

 

너의 하를 들려줘 밤을 새워도 좋아 My love

君の1日を聞かせて 夜更かししてもいい My love

 

어릴 적 그때처럼 Talk

幼い頃のように Talk

 

훌쩍 자라버린 아이야

すくすく育ってしまった子だよ

 

나와 함께 놀자

私と一緒に遊ぼう

 

I'm your, I'm your, I'm your friend

I-I-I'll be there

 

반짝 낯선 저 별 너머

キラキラと見慣れないあの星の向こう

 

손을 잡고 달려

手を繋いで走る

 

I'mma, I'mma, I'mma go

A-a anywhere

 

Na-na-na-na-na

 

오늘 밤 너와 나

今夜 君と私

 

다시 또 만나

また会おう

 

푸른 새벽이 다가오는 이 밤

青い夜明けが近づいてくるこの夜

 

네게 인사해 "Sweet dreams, my love"

君に挨拶する "Sweet dreams, my love"

 

꿈에서도 이야기는 계속돼

夢でも話は続く

 

저 달보다 커 보였던 Carousel

あの月より大きく見えた Carousel

 

어느샌가 불이 꺼진 Our theme park

いつの間にか火が消えた Our theme park

 

화려한 Parade (다시 가볼까?)

華やかな Parade (また行ってみようか?)

 

When the moon shines bright

 

내 얘길 들려줄게

私の話を聞かせてあげる

 

눈을 감고 기대봐 My love

目を閉じて寄りかかってみて My love

 

시간을 되돌아가 

時間を巻き戻していく

 

Some days

You're the king, you're the hero

Some nights

I'm the queen, I'm the baddest

Tonight

 

우리가 만든 Kingdom 영원히 지켜줄게 So

私たちが作った Kingdom 永遠に守ってあげる So

 

훌쩍 자라버린 아이야

すくすく育ってしまった子だよ

 

나와 함께 놀자

私と一緒に遊ぼう

 

I'm your, I'm your, I'm your friend

I-I-I'll be there

 

반짝 낯선 저 별 너머

キラキラと見慣れないあの星の向こう

 

손을 잡고 달려

手を繋いで走る

 

I'mma, I'mma, I'mma go

A-a anywhere

 

Na-na-na-na-na

 

내일 밤 너와 나

明日の夜 君と私

 

다시 또 만나

また会おう

 

언제나 우린 어리고 Fearless

いつも私たちは幼くて Fearless

 

둘이서 그린 세상은 Cosmic 눈부신 Planet

2人で描いた世界は Cosmic 眩しい Planet

 

알지?

分かってるよね?

 

변하는 건 없어 해가 떠올라도

変わることはない 太陽が昇っても

 

같은 꿈을 꾸는 우린 함께인 걸

同じ夢を見る私たちは一緒だよ

 

잘 자 영원한 내 아이야

おやすみ 永遠なる我が子よ

 

너의 모든 순간 

君のすべての瞬間

 

I'm, I'm, I'm with you

(Here we go here we go!)

A-a-all night long

 

멈춘 시곗바늘 너머

止まった時計の針の向こう

 

긴 여름밤을 달려 

長い夏の夜を走る

 

We are gonna, gonna go

A-a-anywhere 

 

Na-na-na-na-na

 

매일 밤 너와 나

明日の夜 君と私

 

다시 또 만나

また会お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