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숨(Breathing) - NCT DREAM(엔시티 드림)

 

youtu.be

 

숨(Breathing) / NCT DREAM(엔시티 드림)

 

------------------------------

作曲 : Micky Blue, Realmeee, Patrick Liney, Cosmo Liney, Etham, 마크(MARK), wpsh(JENO), 재민(JAEMIN), 지성(JISUNG)

作詞 : 우승연(153/Joombas), 마크(MARK), 제노(JENO), 재민(JAEMIN), 지성(JISYNG)

編曲 : Cosmo's Nidnight

------------------------------

 

Where I am

 

눈을 감으면

目を閉じたら

 

잊혀진 바다가 돼

忘れられた海になる

 

무겁게

重く

 

가라앉고만 싶을 때

沈んでしまいたい時

 

너는 달빛처럼 다가와 말을 건네

君は月の光のように近づいてきて声をかける

 

I'm so up and down that I can't stop

 

대답 없는 질문 가득해져

答えのない質問でいっぱいになる

 

아주 당연했던 감각 oh

とても当たり前の感覚 oh

 

잊어버린 것만 같아 oh

忘れたみたい oh

 

I've been searching for another meaning

 

마주칠 수 있을까

出会えるかな

 

When I'm falling down down down

You always save me

 

내 맘 다 알아준 온기

僕の気持ちすべてを分かってくれた温もり

 

감싸오는 너의 숨이

包み込む君の息が

 

나를 눈뜨게 하지

僕を目覚めさせる

 

길을 잃은 별처럼

道に迷った星のように

 

헤매는 매일

彷徨う毎日

 

다정히 이끄는 손길

優しく導く手

 

너를 따라 다시 Dreaming

君を追ってまた Dreaming

 

네가 있어 Now I'm Breathing

君がいて Now I'm Breathing

 

내 안에

僕の中に

 

감추고 외면했던

隠してそっぽを向いた

 

웅크린 나를 마주해

縮こまった自分と向き合う

 

Feel like I'm about to drown

 

I'm not Breathing 점점 더

I'm not Breathing だんだん

 

천천히 날 조여와

ゆっくり僕を締め付けてくる

 

결국 내가 나를 Bring me down

結局僕が僕を Bring me down

 

망상들로 숨 쉴 줄만 알아서

妄想で息ができるだけで

 

I'm in the deep end

 

칠흑같이 어두워 Can you find me

漆黒のように暗い Can you find me

 

I'm so up and down that I can't stop

(I won't never stop, I won't give you up)

 

길을 찾지 못해 불안해져 

道が見つからなくて不安になる

 

같은 꿈을 꾸던 순간 oh

同じ夢を見た瞬間 oh

 

잃어버린 것만 같아 oh

失くしたみたい oh

 

I've been searching for another meaning

 

나아갈 수 있을까

進めるかな

 

When I'm falling down down down

You always save me

 

내 맘 다 알아준 온기

僕の気持ちすべてを分かってくれた温もり

 

감싸오는 너의 숨이

包み込む君の息が

 

나를 눈뜨게 하지

僕を目覚めさせる

 

길을 잃은 별처럼

道に迷った星のように

 

헤매는 매일

彷徨う毎日

 

다정히 이끄는 손길

優しく導く手

 

너를 따라 다시 Dreaming

君を追ってまた Dreaming

 

네가 있어 Now I'm Breathing

君がいて Now I'm Breathing

 

맘이 다 부서지고 

心がすべて壊れて

 

숨이 차 도망쳤을 때

息が切れて逃げた時

 

말도 없이 옆에 서서

何も言わずに横に立って

 

기다려준 너를 알아 난

待ってくれた君を私は知っている

 

아득한 방황의 끝에

遥か遠い彷徨の果てに

 

돌아갈 You're my last chance

帰る You're my last chance

 

I don't have any air without you

I know I'm no good without you

baby can you stay all night

 

yeah You know

I'm always drinking beer

Before I meet you

Still shaking me (Stupid Cupid)

 

오늘도 난 너를 보다가

今日も僕は君を見て

 

Where's my time?

 

다른 건 다 필요 없다 오직 하나

他のものは何もいらない ただ1つ

 

Please more

 

Breathing 숨을 들이마셔

Breathing 息を吸って

 

Think about you

 

어둠 속에 나를 비춘

闇の中で僕を照らした

 

너와 손을 뻗어 잡고

君と手を伸ばして握って

 

느껴지는 따스한 온기 속

感じられる温かい温もりの中

 

원하는 답을 찾아 더 깊이

望む答えを探してもっと深く

 

Dive in dive in

 

우리들의 여정을 계속해

僕らの旅路を続けよう

 

When I'm falling down down down

You always save me

 

내 맘 다 알아준 온기 (네 온기)

僕の気持ちすべてを分かってくれた温もり (君の温もり)

 

감싸오는 너의 숨이

包み込む君の息が

 

나를 눈뜨게 하지

僕を目覚めさせる

 

길을 잃은 별처럼 (내 곁에)

道に迷った星のように (僕のそばに)

 

헤매는 매일

彷徨う毎日

 

다정히 이끄는 손길

優しく導く手

 

너를 따라 다시 Dreaming

君を追ってまた Dreaming

 

네가 있어 Now I'm Breathing

君がいて Now I'm Breathing

 

Here I am

 

두 눈을 뜨면 

両目を開けると

 

긴긴밤의 끝자리

長い長い夜の終わり

 

따스해

暖かい

 

마주 잡은 손 느낄 때

取り合った手を感じる時

 

And my heart starts beat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