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Poison(모래성) - NCT DREAM(엔시티 드림)

 

youtu.be

 

Poison(모래성) / NCT DREAM(엔시티 드림)

 

------------------------------

作曲 : Ludvig Evers, Jonatan Gusmark, Bobii Lewis, Parker

作詞 : 장정원(Jam Factory)

編曲 : Moonshine

------------------------------

 

You know I want it I like

 

Uh 한순간 밀려온 눈빛

Uh 一瞬押し寄せてきた眼差し

 

Wanna take a look inside you

 

수없이 허물어져도 좋을 맘은

数えきれないほど崩れてもいい心は

 

네게 기울어 기울어 또

君に傾く また

 

Why why why yeah

Stay up

 

긴 밤 내내 쌓아 올린 기억

夜通し積み上げた記憶

 

아마 그건 네게

多分それは君に

 

의미 없는 장난이었는지

意味のないいたずらだったのか

 

아이처럼 날 무너뜨리곤 웃지

子供のように僕を倒しては笑う

 

부서져 난

壊れた 僕は

 

온기 하나 없는 네 품에서

温もり1つない君の胸で

 

꼭 머무를 듯 기대와 넌

必ず留まるように期待して 君は

 

더 속지 않으려 해도

これ以上騙されないようにしても

 

굳게 다진 맘을 적신 Poison

固く締めた心を潤した Poison

 

참을 숨을 파고든 넌 Poison

我慢した息を吸い込んだ君は Poison

 

투명한 그 발걸음이 천천히 휩쓸다 끝끝내

透明なその足取りがゆっくり荒らして終える

 

무너뜨려 나를

倒して 僕を

 

Poison in my mind

Dreaming bout you

Dreaming bout you

 

감싸 안아줄 듯 부숴 in my mind

抱きしめてくれるように壊して in my mind

 

Dreaming bout you

But now I'm Dreaming bout you

 

커진 마음만큼 무너져 난 흔적조차도 없지

大きくなった心ほど崩れる 僕は跡形もない

 

수도 없이 뺏긴 마음은 또다시

数えきれないほど奪われた心はまた

 

발을 적셔오는 Ocean 이젠 알지

足を濡らしてくる Ocean もう分かる

 

자꾸 담아도 담아도 넌 흘러가 yeah

ずっと入れても君は流れる yeah

 

Uh 찰나 스치는 너의 픔에서

Uh 刹那 すれ違う君の胸で

 

영원보다 더 오래 사랑하는 꿈을 꿔

永遠よりもっと長く愛する夢を見る

 

무너질 탑의 끝까지

崩れる塔の果てまで

 

This love gone rise

 

비어버린 자릴 애써 숨기고

空っぽになった場所を努めて隠して

 

더 울지 않으려 해도

もっと泣かないようにしても

 

굳게 다진 맘을 적신 Poison

固く締めた心を潤した Poison

 

참을 숨을 파고든 넌 Poison

我慢した息を吸い込んだ君は Poison

 

투명한 그 발걸음이 천천히 휩쓸다 끝끝내

透明なその足取りがゆっくり荒らして終える

 

무너뜨려 나를

倒して 僕を

 

Poison in my mind

Dreaming bout you

Dreaming bout you

 

감싸 안아줄 듯 부숴 in my mind

抱きしめてくれるように壊して in my mind

 

Dreaming bout you

But now I'm Dreaming bout you

 

커진 마음만큼 무너져

大きくなった心ほど崩れる 

 

난 차갑게 스며드는 Poison

僕は冷たく染み込む Poison

 

Let it in my system

 

달래듯 날 마비시켜

なだめるように僕を麻痺させる

 

Stronger than the other potions

See you 

Always knocking me out

 

네가 들려와

君が聞こえてくる

 

마치 꿈결같이

まるで夢のように

 

I been thinking why trade?

Reasons to stay adding up there's countless

 

온 맘을 집어삼킨 널

すべての心を飲み込んだ君を

 

Oh I'll try

 

다시 텅 빈 두 손에

またがらんとした両手に

 

모른 척 또 감겨오는 

すべてのふりをしてくる

 

Poison

 

참은 숨을 파고든 넌 Poison

我慢した息を吸い込んだ君は Poison

 

투명한 그 발걸음이 천천히 휩쓸다 끝끝내

透明なその足取りがゆっくり荒らして終える

 

무너뜨려 나를

倒して 僕を

 

Poison in my mind

Dreaming bout you

Dreaming bout you

 

감싸 안아줄 듯 부숴 in my mind

抱きしめてくれるように壊して in my mind

 

Dreaming bout you

But now I'm Dreaming bout you

 

커진 마음만큼 무너져 난

大きくなった心ほど崩れる 僕は

 

이 감정들을 되짚곤 삼켜 깊이

これらの感情を振り返って飲み込む 深く

 

또다시 나를 헤집곤 달아나도 난

また僕をかき分けて逃げても僕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