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Down - TYXQ!(동방신기)

 

youtu.be

 

Down / TYXQ!(동방신기)

 

------------------------------

作曲 : Rokman, Benji Bae, PixelWave

作詞 : 이윤설(Jamfactory), 최지애(Jamfactory), 나정아(153/Joombas), 신나리(PNP)

編曲 : Rokman, Benji Bae, Lockhome, PixelWave

------------------------------

 

사랑이란 게

愛というのは

 

내겐 지독하다 꽤 Oh

僕には厳しい かなり Oh

 

더 파고드는 Pain

さらに潜り込んでくる Pain

 

너를 앓고 있는 밤 홀로

君に恋焦がれる夜 1人きりで

 

무겁게 쌓이는 감정에

重く積もる感情に

 

더욱 간절하게 너를 원하게 되는 밤

もっと切実に君を欲しくなる夜

 

목이 타는 듯한 갈증 차오르는 갈구

喉が焼けるような渇き 込み上がる渇望

 

끝도 없이 잠기는 밤

果てしなく沈む夜

 

내 몸과 맘을 삼킨

僕の体と心を飲み込んだ

 

짙게 새긴 이름이

濃く刻まれた名前が

 

심장 깊숙이 번져

心臓の奥深くまで広がる

 

날 사로잡은 Heaven

僕を虜にした Heaven

 

So say you want me 'cause I'm down

So say you want me 'cause I'm down

 

Love caught in the potion

 

한 번에 삼킨 

一気に飲み込んだ

 

Drown in emotion baby

 

내 유일한 빛

僕の唯一の光

 

이성의 끈이 타오르게 숨이 차오르게

理性の紐が燃え上がるように 息が切れるように

 

내 모든 걸 움겨줘어 

僕のすべてを握りしめる

 

찰나 같은 그 순간에 숨을 불어줬을 때

刹那のようなその瞬間に息を吹き込んだ時

 

소름 끼칠 만큼 황홀해져

鳥肌が立つほどうっとりする

 

So can I touch you slowly?

 

영원히 갖고 싶어

永遠に僕のものにしたい

 

유일한 나의 구원

唯一の僕の救い

 

나를 부르는 Heaven

僕を呼ぶ Heaven

 

So say you want me 'cause I'm down

So say you want me 'cause I'm down

 

Don't wanna live with just a memory

 

미친 갈망 끝에 Lie down next to you

狂った渇望の末に Lie down next to you

 

So what am I to do?

 

휩쓸려 아름다운 손짓 눈빛

振り回される 美しい手振り 眼差し

 

허락해 줘 Let me in

許して Let me in

 

달콤히 빠진 홀린

甘く溺れて惑わされた

 

나의 유일한 Heaven

僕の唯一の Heaven

 

So say you want me 'cause I'm down

So say you want me 'cause I'm down

Can't you hear me?

So say it 'cause I'm down

So say you want me 'cause I'm d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