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Love or Die - CRAVITY(크래비티)

 

youtu.be

 

Love or Die / CRAVITY(크래비티)

 

------------------------------

作曲 : Ryan S.Jhun, Ryan Curtis, Okhan Uenver, Cesar Peralta, Jack Brady, Jordan Roman

作詞 : 황유빈(XXYX), 세림, 앨런

編曲 : Ryan S.Jhun, Cesar Peralta, The Wavys

------------------------------

 

너만이 내 숨인 걸

君だけが僕の息なんだ

 

Love or Die

 

내 품 속 짙게 밴 perfume

僕の脳の中に深く染み込んだ perfume

 

네 흔적을 껴안고 지샌 dawn

君の痕跡を抱いて過ごした dawn

 

빈틈없이 날 짓누른 

隙間なく僕を押さえつけた

 

어둠 속 그 어디로

暗闇の中のどこへ

 

I got no exit

 

해일처럼 나를 덮친

津波のように僕を襲った

 

휘몰아쳐 온 all your lies

吹きつけてきた all your lies

 

밀려드는 현실 끝에

押し寄せる現実の果てに

 

네가 있는 꿈으로 도망쳐 나

君がいる夢に逃げる僕

 

I can't stop this feeling

 

더 빠져 Keep falling

もっとハマる Keep falling

 

지독한 고통 악몽뿐이지만

ひどい苦痛と悪夢だけだけど

 

오직 내 꿈은 너뿐야

ただ僕の夢は君だけだよ

 

Love or Die

 

I want you to heal me

My heart is still bleeding

 

결국 이 밤도 끝이 나겠지만

結局この夜も終わるけど

 

너 없이 눈 뜰 수 없어

君なしでは目を開けられない

 

Love or Die

 

잠이 들어 어두운 밤

眠りにつく暗い夜

 

날 감싸도 내 마음은 달라

僕を包んでも僕の心は違う

 

꿈에서 

夢で

 

더 깊어져가는 찰나에

もっと深まっていく瞬間に

 

중독되는 story

中毒になる story

 

참을 수 없는 걸 다 알아

我慢できないことをすべて知っている

 

The poison tastes better

 

깨고 싶지가 않아 너와 나의 Love or Die

目覚めたくない 君と僕の Love or Die

 

맘껏 더 Call me crazy

思う存分もっと Call me crazy

 

집착, 병 아니면 psycho

執着、病気じゃなければ psycho

 

나도 날 이해 못해

僕も自分を理解できない

 

이 감정이 날 통제하니까

この感情が僕を統制するから

 

바닥까지 나를 던진

底まで僕を投げた

 

부서져 가는 all my life

壊れていく all my life

 

사랑이라 이름 붙인

愛と名付けた

 

이 아픔이 아니면 못 버텨 나

この痛みじゃないと耐えられない僕

 

I can't stop this feeling 

 

더 빠져 Keep falling

もっとハマる Keep falling

 

지독한 고통 악몽뿐이지만

ひどい苦痛と悪夢だけだけど

 

오직 내 꿈은 너뿐야

ただ僕の夢は君だけだよ

 

Love or Die

 

I want you to heal me

My heart is still bleeding

 

결국 이 밤도 끝이 나겠지만

結局この夜も終わるけど

 

너 없이 눈 뜰 수 없어

君なしでは目を開けられない

 

Love or Die

 

아름다운 기억마저 faded

美しい記憶さえ faded

 

악몽만 선명하지만 

悪夢だけ鮮明だけど

 

I can't stop this feeling

 

더 빠져 Keep falling

もっとハマる Keep falling

 

지독한 고통 악몽뿐이지만

ひどい苦痛と悪夢だけだけど

 

오직 내 꿈은 너뿐야

ただ僕の夢は君だけだよ

 

Love or Die

 

I want you to heal me

My heart is still bleeding

 

결국 이 밤도 끝이 나겠지만

結局この夜も終わるけど

 

너 없이 눈 뜰 수 없어

君なしでは目を開けられない

 

Love or Die

 

눈을 떠도 지속되는 악몽 속에서 깨워줘

目を開けても続く悪夢の中で起こしてくれ

 

여전히 너만을 그리워 해

相変わらず君だけを懐かしがる

 

미랜조차도 못 버리겠네

未練すら捨てられないよ

 

아차피 내게 허락이 되는 선택은

どうせ僕に許される選択は

 

언제나 둘 뿐인데 'cuz

いつも2人だけなのに 'cuz

 

너만이 내 숨인 걸

君だけが僕の息なんだ

 

Love or D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