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Sacrifice(Eat Me Up) - ENHYPEN(엔하이픈)

 

youtu.be

 

Sacrifice(Eat Me Up) / ENHYPEN(엔하이픈)

 

------------------------------

作曲 : 원더키드(Wonderkid), 방시혁, Andy Love, 조윤경, Alexander Karlsson, Matt Thomson, Max Lynedoch Graham, Yejune Synn(SNNNY), 김재원(Jam Factory), deeno, 전지은(라라라스튜디오), Josh McClelland, Ryan Lawrie, HERO

作詞 : 원더키드(Wonderkid), 방시혁, Andy Love, 조윤경, Alexander Karlsson, Matt Thomson, Max Lynedoch Graham, Yejune Synn(SNNNY), 김재원(Jam Factory), deeno, 전지은(라라라스튜디오), Josh McClelland, Ryan Lawrie, HERO

------------------------------

 

숨 막힐 듯한 밤이 밀려와

息が詰まるような夜が押し寄せてくる

 

(싫어 이 어둠이)

(嫌だ この暗闇が)

 

난 발버둥쳐 힘을 잃어가

僕はもがいても力を失っていく

 

(네가 없인)

(君なしでは)

 

고통만 남은 감각 죽어가는 heart

苦しみだけが残った感覚 死んでいく heart

 

망각의 미로 속에 길을 잃은 night

忘却の迷路の中で道に迷った night

 

제발 날 잊은 채 버려두지 마요

どうか僕を忘れたまま放っておかないで

 

애원해 save me, (I'm) twisted 아득해

哀願する save me, (I'm) twisted 遥かだ

 

끝도 없는 나의 falling, deeper

果てしない僕の falling, deeper

 

Oh take my hand

 

너에게 바칠게 my life

君の捧げるよ my life

 

날 전부 삼킨대도 좋아

僕をすべて飲み込んでいいよ

 

너에게 바칠게 my life

君の捧げるよ my life

 

나의 살과 피를 마셔줘 bae

僕の肉と血を飲んでくれ bae

 

운명이 내려 준 지복

運命が与えてくれた至福

 

Oh oh oh oh oh oh oh

 

내 안에 남긴 scar

僕の中に残した scar

 

운명에 번진 darkness 

運命に広がった darkness

 

Oh oh oh oh oh oh oh

 

너의 것을 너에게로 my sacrifice

君のものを君に my sacrifice

 

이 끝없는 고통, 갈증

この果てしない苦しみ、渇き

 

운명을 거스른 형벌

運命に逆らった刑罰

 

내 오만한 착각, 망각

僕の傲慢な錯覚、忘却

 

레테의 강을 삼켜

レーテーの川を飲み込む

 

So dangerous

 

어둠 가득 like a criminal

暗闇に覆われ like a criminal

 

But here you are

 

빛으로 가득한 너

光に満ちた君

 

애원해 kill me, heal me 더 깊게

哀願する kill me, heal me もっと深く

 

끝도 없는 나의 falling, deeper

果てしない僕の falling, deeper

 

Oh take my hand

 

너에게 바칠게 my life

君の捧げるよ my life

 

날 전부 삼킨대도 좋아

僕をすべて飲み込んでいいよ

 

너에게 바칠게 my life

君の捧げるよ my life

 

나의 살과 피를 마셔줘 bae

僕の肉と血を飲んでくれ bae

 

운명이 내려 준 지복

運命が与えてくれた至福

 

Oh oh oh oh oh oh oh

 

내 안에 남긴 scar

僕の中に残した scar

 

운명에 번진 darkness 

運命に広がった darkness

 

Oh oh oh oh oh oh oh

 

너의 것을 너에게로 my sacrifice

君のものを君に my sacrifice

 

나를 구원할 완벽한 유일함

僕を救う完璧な唯一さ

 

날 집어 삼켜 구해 줘

僕を飲み込んで助けてくれ

 

날 너의 안에서 영원히 살 수 있게 해줘

僕の君の中で永遠に生きるようにしてくれ

 

너에게 바칠게 my life

君の捧げるよ my life

 

날 전부 삼킨대도 좋아

僕をすべて飲み込んでいいよ

 

너에게 바칠게 my life

君の捧げるよ my life

 

나의 살과 피를 마셔줘 bae

僕の肉と血を飲んでくれ bae

 

운명이 내려 준 지복

運命が与えてくれた至福

 

Oh oh oh oh oh oh oh

 

내 안에 남긴 scar

僕の中に残した scar

 

운명에 번진 darkness 

運命に広がった darkness

 

Oh oh oh oh oh oh oh

 

너의 것을 너에게로 my sacrifice

君のものを君に my sacrif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