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Somebody - D.O.(디오)


youtu.be


Somebody / D.O.(디오)


------------------------------

作曲 : Aaron Wagner, Levi Hummon, Drew Schueler

作詞 : 강은정

編曲 : Aaron Wagner

------------------------------


언젠가부터 겁이 많아진 것 같아

いつからか怖がりになったみたい


자꾸만 내가 아닌 내가 되는 기분

しきりに自分じゃない自分になる気分


내게 사랑이란 영화 같지 않아 Always

僕にとって愛は映画みたいなものじゃない Always


어쩌면 매번 맞지 않는 눈높이를

もしかしたら毎回合わない目線を


계속 맞추려고 혼자 애쓴 거지

ずっと合わせようと1人で頑張ったんだ


그게 맘을 쉽게 지치게 했던 것 같긴 해

それが心を簡単に疲れさせた気がする


I want somebody


걸음이 더디긴 해도

歩みが遅くても


I want somebody


뜨겁게 타진 않더라도 

熱く燃えなくても


모든 내 방식들이

僕のやり方すべてが


다 답인 듯이

全部答えのように


또 가만히 내손을 잡아주는

またじっと僕の手を握ってくれる


내 맘속에 누군가 다가와 주길 바래

僕の心の中に誰かが近づいてきてほしい


I love you I love you

I love you I love you


누군가 나를 들여다보려고 하면

誰かが僕を覗こうとしたら


더 이상 감출 생각 없어 나도 이젠

これ以上隠すつもりはない 僕ももう


나란히 내 옆으로 와서 서준다면

僕のそばに来て並んで立ってくれるなら


함께 걸을게

一緒に歩くよ


I want somebody


걸음이 더디긴 해도

歩みが遅くても


I want somebody


뜨겁게 타진 않더라도 

熱く燃えなくても


모든 내 방식들이

僕のやり方すべてが


다 답인 듯이

全部答えのように


또 가만히 내손을 잡아주는

またじっと僕の手を握ってくれる


내 맘속에 누군가 다가와 주길 바래

僕の心の中に誰かが近づいてきてほしい


I love you I love you

I love you I love you


I want somebody somebody who loves me


내 마음속 깊은 곳까지

僕の心の奥底まで


내 사랑의 방식들까지

僕の愛のやり方まで


내 그대를

僕のありのままを


I want somebody somebody who loves me


내 마음속 그림자까지

僕の心の中の影まで


내 사랑의 표현들까지

僕の愛の表現まで


다 알아줄

すべて分かってくれる


I want somebody


수많은 저 사람들 중

たくさんの人々の中で


I want somebody


우연히 내게 다가와 줄

ふと僕に近づいて来てくれる


모든 내 방식들이

僕のやり方すべてが


다 답인 듯이

全部答えのように


또 가만히 내손을 잡아주는

またじっと僕の手を握ってくれる


그 순간이 내게도 찾아와 주길 바래

その瞬間が僕にも訪れてほしい


I love you I love you

I love you I love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