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별 떨어진다(I Do) - D.O.(디오)

 

youtu.be

 

별 떨어진다(I Do) / D.O.(디오)

 

------------------------------

作曲 : Ryan S.Jhun, Kristoffer Tømmerbakke, Peder Elias, 전명훈, 박민수

作詞 : 송유

編曲 : Ryan S.Jhun, Kristoffer Tømmerbakke

------------------------------

 

밝은 빛은 별 뿐인

明るい光は星だけの

 

고요한 오늘 밤

静かな今夜

 

잔잔한 풀벌레 소린 멋진 노랫말

穏やかな草虫の鳴き声は素敵な歌詞

 

내 어깨 위로

僕の肩の上に

 

실짝 기대진 너의 온긴

少し寄りかかった君の温もり

 

맘을 괜히 들뜨게 해

心を無性に踊らせる

 

설렘 끝에 번지는 기대감

ときめきの果てに広がる期待感

 

소원 빌래? 별 떨어진다

願い事する? 星が降ってるよ

 

잠깐이라 또 놓쳤지만

少しだから見逃したけど

 

금방 더 떨어지겠지

すぐにもっと降るだろう

 

밤이 끝날 때까지

夜が終わるまで

 

원하는 게 딱 하난데 난

望むことが1つなんだけど 僕は

 

내 소원 듣게 되면 I do I do

僕の願いを聞いたら I do I do

 

웃으면 대답해줘 I do I do

笑顔で答えて I do I do

 

둘이 아닌 우린 어떤 모습일까

2人じゃない僕たちはどんな姿だろうか

 

꼭 하나인 것 같이 

まるで1つであるかのように

 

서로를 잘 알아

お互いをよく知っている

 

수없이 많은 기억들이

数多くの記憶が

 

똑같을 너와 나

同じの君と僕

 

상상만 했는데 다 이뤄진 것 같아

想像しただけなのにすべて叶った気がする

 

넌 아무거나 마구 빌어도 돼

君は何でも祈っていいよ

 

내가 전부 듣고 이뤄줄게

僕がすべて聞いて叶えてあげる

 

저 별을 갖고 싶다

あの星が欲しい

 

말하면 따다 줄게

言ってくれたら取ってあげる

 

맘으로만 혼자 빌어도 돼

心の中で1人で祈ってもいいよ

 

말해줄 때까지 기다릴게

言ってくれるまで待ってるよ

 

네 마음이 눈에 보였음 해

君の心が目に見えたらいいな

 

하늘에 저 별들처럼

空の星たちのように

 

소원 빌래? 별 떨어진다 (네 옆으로)

願い事する? 星が降ってるよ (君のそばに)

 

잠깐이라 또 놓쳤지만

少しだから見逃したけど

 

금방 더 떨어지겠지

すぐにもっと降るだろう

 

밤이 끝날 때까지

夜が終わるまで

 

원하는 게 딱 하난데 난

望むことが1つなんだけど 僕は

 

내 소원 듣게 되면 I do I do

僕の願いを聞いたら I do I do

 

웃으면 대답해줘 I do I do

笑顔で答えて I do I do

 

너만 좋다면 좋아 그게 뭐라도

君さえよければいい それが何でも

 

네가 간다면 따라가 어딜 간대도 

君が行くならついて行く どこへ行っても

 

오랜 시간 흘러가도

長い時間が流れても

 

함께 있으면 좋겠어

一緒にいれるといいな

 

너는 나 난 네 옆에서

君は僕 僕は君のそばで

 

소원 빌래? 별 떨어진다 (다시 네게 온다)

願い事する? 星が降ってるよ (また君の所に降る)

 

잠깐이라 또 놓쳤지만

少しだから見逃したけど

 

 (널 보느라 놓쳤지)

(君を見ていて見逃したんだ)

 

이젠 뭐 상란없겠지

もう構わないだろう

 

이미 눈치챘으니

もう気づいたから

 

원하는 건 너 하나뿐야 (나뿐이야)

欲しいのは君1人だけだよ (君だけだよ)

 

영원히 함께해 줘 I do I do

永遠に一緒にいてくれ I do I do

 

웃으며 대답해 줘 I do I do

笑顔で答えて I do I do

 

I do I 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