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menow - fromis_9(프로미스나인)

 

youtu.be

 

#menow / fromis_9(프로미스나인)

 

------------------------------

作曲 : Ryan S.Jhun, Svea Kågemark, Celine Svanbäck, Jeppe Bilsby, Stally, PATEKO(파테코)

作詞 : 조수진

編曲 : Ryan S.Jhun, Jeppe London Bilsby, Stally, PATEKO(파테코)

------------------------------

 

네모 칸 속 화려한 내 모습 And I know

四角い箱の中の華やかな私の姿 And I know

 

나를 향해 쏟아지는 Heart

私に向かって注がれる Heart

 

네가 몰랐던 내 안의 내 모습 When I say

君が知らない私の中の私の姿 When I say

 

넌 어떤 표정을 지을까

君はどんな表情をするんだろう

 

(너무 반짝이는 건)

(輝きすぎるのは)

 

Yeah that's me

Yeah that's me

 

(똑바로 볼 수 없대)

(直視できないんだって)

 

As you know

As you know

 

조명이 꺼지는 지금 Right now

照明が消える今 Right now

 

꾸밈없이 Unlock

飾らずに Unlock

 

누가 뭐라 해도 Do

誰が何と言っても Do

 

느껴봐 Me now

感じてみて Me now

 

숨김없이 이대로 Like it

隠さずこのまま Like it

 

새로워 Me now

新しい Me now

 

이게 나야 이런 난 어때

これが私だよ こんな私はどう?

 

그래 난 안 뻔해 Cliche' 던질래

そう 私はありきたりじゃない Cliche' いらない

 

어떤 모습이든 I don't care

どんな姿であれ I don't care

 

때론 Chic 때론 Cool 무심해 다정해

時には Chic 時には Cool 何気ない 優しい

 

정답 따윈 없어 I don't care 

正解なんてない I don't care

 

(가장 반짝이는 건)

(1番輝いているのは)

 

Yeah that's you

Yeah that's you

 

(눈으로 볼 수 없대)

(目で見られないって)

 

Yes I know 

Yes I know

 

까맣게 칠해진 맘을 Light up

黒く塗られた心を Light up

 

내 진심을 Unlock

私の本心を Unlock

 

너도 원할 거야 Go

君も求められているはず Go

 

느껴봐 Me now

感じてみて Me now

 

숨김없이 이대로 Like it

隠さずこのまま Like it

 

새로워 Me now

新しい Me now

 

이게 나야 이런 난 어때

これが私だよ こんな私はどう?

 

(있는 그대로 볼래)

(ありのままを見たい)

 

That's my world

That's my world

 

(나를 다 보여 줄래)

(私のすべてを見せたい)

 

That's my world

That's my world

 

손끝에 닿았던 선을 넘어

指先に触れた線を越える

 

두려움은 No more

恐れは No more

 

거짓 없는 날 봐 True

偽りのない私を見て True

 

Just look around 두 눈을 떠

Just look around 両目を開けて

 

내 모든 것 자신 있어

私のすべてに自信がある

 

Cross the line 똑바로 봐

Cross the line 真っ直ぐ見て

 

너와 닮은 내가 있어

君と似ている私がいる

 

살짝 넘어 Now

そっと越えて Now

 

낯선 느낌 그래도 Like it

慣れない感じ それでも Like it

 

너도 알잖아

君も知ってるじゃん

 

전부 나야 이대로 좋아

すべて私だよ このままでいい

 

(있는 그대로 볼래)

(ありのままを見たい)

 

That's my world

That's my world

 

(나를 다 보여 줄래)

(私のすべてを見せたい)

 

That's my world

That's my world

 

펼쳐진 세상에 손을 뻔어

広がる世界に手を伸ばす

 

고민 따윈 No more

悩みなんか No more

 

지금 나를 봐봐 You

今 私を見て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