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Let Me In - EXO(엑소)

 

youtu.be

 

Let Me In / EXO(엑소)

 

------------------------------

作曲 : Je'Juan Antonio, Hassan Ashi Jr, Jayden Henry, Jordain Johnson, Kelsey Merges, Noah Barer, Kaelin Ellis, Hautboi Rich

作詞 : Enzo

編曲 : Noah Barer, Kaelin Ellis

------------------------------

 

어둠 속으로 사라지는 너

暗闇の中に消える君

 

기다려 또 숨지 말고

待って また隠れないで

 

허우적대잖아 잠겨도 돼 다만

もがくじゃん 浸ってもいい ただ

 

물결치듯 내게 와줘

波打つように僕の所に来て

 

너 없이는 별 볼 일 없어져

君なしでは意味がない

 

낮도 밤도 달갑지가 않고

昼も夜も嬉しくないし

 

공허한 맘을 파도에 눕힌 채

虚しい心を波に寝かせたまま

 

원하고 있어 이토록

望んでいるよ こんなに

 

나른한 네 품속 떠다니고 싶어

だるい君の胸の中を漂いたい

 

그럴 수만 있다면 날 안아 Let me in

そんなことができるなら僕を抱きしめて Let me in

 

Cuz it's bule 너의 두 눈

Cuz it's bule 君の両目

 

Gotta let me in you're the ocean

 

매일 같이 기다려

毎日のように待っているよ

 

Hey 네 맘을 볼 수만 있다면 좀 더 깊이

Hey 君の心を見ることができればもっと深く

 

높이 뜬 파도 몰아세워

高い波を駆り立てる

 

덫을 치듯이 감싸 안지

罠をかけるように抱きしめる

 

휩쓸리는 건 계속 내 쪽

流されるのはずっと僕の方

 

애써 매번 외면하고 외쳐대도

努力して毎回背を向けて叫んでも

 

대책 없이 덮치는 너

対策なく襲ってくる君

 

이미 여긴 저 태양 빛도 닿지 않아

もうここにはあの太陽の光も届かない

 

가늠이 안 될 만큼 깊고 외롭지만

見当がつかないほど深く寂しいけど

 

너라는 바라 날 이끄니까

君という海 僕を導くから

 

부디 날 삼켜

どうか僕を飲み込んで

 

원하면 어디든 넘어갈게

望むならどこにでも行くよ

 

차라리 이젠 몸을 던져 휩쓸리게

いっそのこともう身を投げる 流されるように

 

이 감정들에 대한 걱정 따윈 흘려보내

これらの感情に対する心配なんて聞き流す

 

솔직한 말 From deep inside

率直な言葉 From deep inside

 

아직도 넌 뭘 생각해 담기엔 넘치는데

まだ君は何を考えているんだ もう溢れているのに

 

나른한 네 품속 떠다니고 싶어

だるい君の胸の中を漂いたい

 

그럴 수만 있다면 날 안아 Let me in

そんなことができるなら僕を抱きしめて Let me in

 

Cuz it's bule 너의 두 눈

Cuz it's bule 君の両目

 

Gotta let me in you're the ocean

 

매일 같이 기다려

毎日のように待っているよ

 

모든 것이 멈추고 눈과 귀를 가려서

すべてが止まって目と耳を覆って

 

숨 쉴 수가 없대도 네게로 네게로

息ができなくても 君のところへ 君のところへ

 

모든 것이 멈추도 내게 입을 맞춰줘

すべてが止まっても僕に口づけして

 

영원할 수 없대도 이대로 이대로 

永遠にいられなくても このまま このまま

 

나른한 네 품속 머물고만 싶어

だるい君の胸の中に留まっていたい

 

가장 깊은 어디쯤 날 안아 Let me in

1番深いどこかで僕を抱いて Let me in

 

Cuz it's bule 너의 두 눈

Cuz it's bule 君の両目

 

Gotta let me in you're the ocean

 

매일 같이 기다려

毎日のように待っているよ

 

바람마저 거슬러 가 (With you baby yeah)

風さえ逆らっていく (With you baby yeah)

 

우리의 세상 끝으로 (I want you I want)

僕たちの世界の果てへ (I want you I want)

 

Oh 네게로 네게로

Oh 君のところへ 君のところへ

 

푸른 바다 속 너에게 빠져

青い海の中の君にはまる

 

Yeah Cuz you're my oce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