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Allergy - (G)I-DLE((여자)아이들)

 

youtu.be

 

Allergy / (G)I-DLE((여자)아이들)

 

------------------------------

作曲 : 소연, Pop Time, Daily, Likey, Kako

作詞 : 소연

編曲 : Pop Time, Daily, Likey, 소연

------------------------------

 

얼굴 없는 Feed

顔のない Feed

 

파리 날리는 Followers

ハエを飛ばす Followers

 

I'm a hater of Instagram

Hater of TikTok

 

Lock 걸린 갤러리

Lock がかかったギャラリー

 

볼품없는 Fit

みっともない Fit

 

뭔데 운동도 안 하고

なんで運動もしないで

 

메이크업 하나도 못하고

メイク1つも出来なくて

 

그래 난 내가 봐도 별로인걸

そう 私は自分が見てもイマイチだよ

 

매일 밤 In 탐색 Tab

毎晩 In 探索 Tab

 

나만 없는 샤넬

私だけ持っていないシャネル

 

왠지 나보다 성숙한 요즘 10대

なんか私より成熟した最近の10代

 

MZ 해시태그 What the Y2K

MZ ハッシュタグ What the Y2K

 

세상은 나 빼고 잘 돌아가

世界は私抜きでよく回る

 

Please give me the Hate button

 

난 내가 너무 싫거든 

私は自分が大嫌いなんだ

 

빌어먹을 My name

ちくしょう My name

 

Why ain't I pretty

Why ain't I lovely

Why ain't I sexy 

Why am I me

Love me love me love me love me love me, want

Love me love me love me love me love me, want

 

She so pretty

Yea so lovely

She got everything

Why am I not her

Love me love me love me love me love me but

 

빌어먹을 Huh 내 거울 알러지

ちくしょう Huh 私の鏡アレルギー

 

나도 What to dance Hype Boy

私も What to dance Hype Boy

 

But 화면 속엔 Like TOMBOY

But 画面の中に Like TOMBOY

 

비웃을 거야 그래 그 Boy

笑うよ そう その Boy

 

Oh god it's so funny

 

말투는 왜 Too much dope

話し方はなぜ Too much dope

 

내가 뭔데 성격까지 좋지 않아

私はなんで性格まで良くないの

 

그래 맞아 나는 평생 혼자일지도

そう 私は一生1人かもしれない

 

Please give me your like button

 

나도 사랑받고 싶거든 

私も愛されたいから

 

빌어먹을 My name

ちくしょう My name

 

Why ain't I pretty

Why ain't I lovely

Why ain't I sexy 

Why am I me

Love me love me love me love me love me, want

Love me love me love me love me love me, want

 

She so pretty

Yea so lovely

She got everything

Why am I not her

Love me love me love me love me love me but

 

빌어먹을 Huh 내 거울 알러지

ちくしょう Huh 私の鏡アレルギー

 

라라라라라 라라라 라라라

ラララララ ラララ ラララ

 

라라라라라 라라라 라

ラララララ ラララ ラ

 

라라라라라 라라라 라라라

ラララララ ラララ ラララ

 

라라라라라 라라라 라

ラララララ ラララ ラ

 

빌어먹을 Huh 내 거울 알러지

ちくしょう Huh 私の鏡アレルギ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