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Killer - KEY(키)

 

youtu.be

 

Killer / KEY(키)

 

------------------------------

作曲 : Christoph Cronauer, Simon Klose, Rita Bavanati, Thilo Berndt

作詞 : 황유빈

編曲 : klosely

------------------------------

 

Stop haunting

 

어딜 가도 내 온몸을 에위싸는

どこへ行っても僕の全身を取り囲む

 

너의 잔상들이

君の残像が

 

Surrounding

 

너로 만든 탈출 못 할 감옥같이

君で作った脱出できない監獄のように

 

나를 가둬 놓지

僕を閉じ込める

 

어둠 속

闇の中

 

깊어진 꿈에 달아나도

深まった夢に逃げても

 

Like a ghost

 

넌 날 찾아와

君は僕を訪ねてくる

 

두 손 뻗어서

両手を伸ばして

 

잡은 너의 손 끝에

掴んだ君の指先に

 

Promise you won't regret

Promise you won't forget

 

I'm the killer (Killer)

 

잔인했던 이별에

残酷だった別れに

 

Pull the trigger (Trigger)

 

네 심장을 부셨던 난

君の心を壊した僕は

 

Like a thriller (Thriller)

 

재가 된 감정이 다

灰になった感情がすべて

 

선명히 되살아나

鮮やかによみがえる

 

Yeah yeah yeah

 

비극은

悲劇は

 

희극과 닮은 모습을 한 채로

喜劇と似た姿のまま

 

다가오지

近づいて来る

 

나를 비웃듯이

僕をあざ笑うように

 

이제야 보여

やっと見える

 

Innocent eyes

 

내가 내 맘에 속아

僕が自分の心に騙される

 

저질렀던 Crime

犯した Crime

 

어느덧

いつの間にか

 

또다시 나를 탓하듯이 다가온

また僕を責めるように近づいて来た

 

너를 바라봐

君を見つめる

 

까만 두 눈 속

黒い両目の中に

 

비친 너의 눈물에

映った君の涙に

 

Promise you won't regret

Promise you won't forget

 

I'm the killer (Killer)

 

잔인했던 이별에

残酷だった別れに

 

Pull the tirgger (Trigger)

 

네 심장을 부셨던 난

君の心を壊した僕は

 

Like a thriller (Thriller)

 

재가 된 감정이 다

灰になった感情がすべて

 

선영히 되살아나

鮮やかによみがえる

 

Yeah yeah yeah

 

기억 속을 헤매면

記憶の中を彷徨うと

 

너를 찾을지 몰라

君を探すかも知れない

 

Let's prove it

 

Tonight tonight

 

네 잔상을 껴안아

君の残像を抱きしめて

 

숨을 불어 줄 테니

息を吹き込んであげるから

 

Let's do it

 

Tonight tonight

 

Now I know

 

이쯤 해 놓아줄게

このくらいにしておくよ

 

Promise you won't regret

Promise you won't forget

 

I'm the killer (Killer)

 

지독했던 이별에

酷かった別れに

 

Pull the trigger (Trigger)

 

내 심장을 부셨던 난

君の心を壊した僕は

 

Like a thriller (Thriller)

 

 덮쳐오는 후회가 

襲ってくる後悔が

 

미칠 듯 난 겁이 나

狂いそうで僕は怖い

 

Yeah yeah yeah

 

I'm the killer (Killer) Killer (Killer)

Thriller (Thriller) Thriller (Thriller)

I'm the killer (Killer) Killer (Killer)

Thriller (Thriller)

Yeah yeah yea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