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90's Love - NCT U(엔시티 유)

 

youtu.be

 

90's Love / NCT U(엔시티 유)

 

------------------------------

作曲 : Jia Lih, Jeremy "Tay" Jasper, Jayden Henry, Adrian Mckinnon, Jordain Johnson, Julien Maurice Moore, Timothy 'Bos' Bullock, Hautboi Rich

作詞 : Kenzie

編曲 : Jia Lih

------------------------------

 

Hey hey hey hey hey hey (hoo hoo)

Hey hey hey hey hey hey (hoo hoo)

 

1990's (how we go it)

 

영원한 것들이 있대 (they say)

永遠のものがあるだって (they say)

 

우린 쿨한 걸 좋아해 (our way)

僕たちはクールなのが好き (our way)

 

자 누가누가 핫 하대? (boy)

さあ 誰がホットだって? (boy)

 

너도 느껴지지 (how we do it)

君も感じるよ (how we do it)

 

이 분위기는 old school vibe (that vibe)

この雰囲気は old school vibe (that vibe)

 

따라 부르는 kids on the block (on the block)

一緒に歌う kids on the block (on the block)

 

골목을 흔든 boombox 소리 질러

路地を揺らした boombox 叫べ

 

본 적 없는 시간의 의미

見たことのない時間の意味

 

오렌지빛 압구정을 걸어

オレンジ色の狎鴎亭を歩いて

 

너도 느낀다면 come and find me

君も感じたら come and find me

 

이 세계는 또 움직이고 있어

この世界はまだ動いている

 

꺼내 꺼내 봐 꺼내 봐 꺼내 봐 it's fun

取り出してみて it's fun

 

여기 너와 나 너와 나만의 스타일로

ここに君と僕 君と僕だけのスタイルで

 

(맘껏 으스대 보자 like the 90's)

(思う存分威張ってみよう like the 90's)

 

This is how we do it 다 여기에

This is how we do it すべてここに

 

Woo that you waitin' for

 

새로운 낭만을 불러내

新しいロマンを呼び出して

 

Woo we about to go

 

우린 원해

僕たちは望んでいる

 

Here we go here we go here we go ay

 

(우린 원해)

(僕たちは望んでいる)

 

우린 원해

僕たちは望んでいる

 

Here we go here we go here we go oh

 

That 90's love

That 90's love

 

Don't this hit 진짜 느낌 오는 jump jump

Don't this hit 本当にいい感じがする jump jump

 

Don't this hit 이건 우리만의  mood

Don't this hit これは僕たちだけの mood

 

Don't this hit 진짜 느낌 오는 jump jump

Don't this hit 本当にいい感じがする jump jump

 

Don't this

 

길을 쑬고 다닌 스트릿

道を歩いてたストリート

 

이젠 그냥 틀래식 (blow that)

今はただクラシック (blow that)

 

주머니는 헐렁했지 (I show that)

ポケットはぶかぶかだった (I show that)

 

자 찍어 cheese (clack)

さあ 撮るよ cheese (clack)

 

필름 속의 친구 다들 make V

フィルムの中の友達みんな make V

 

(you know that)

 

Let's go mob 너의 움직임이 그대로 여기로 yeah

Let's go mob 君の動きがそのままここに yeah

 

Fresh off 다시 뜨거워진

Fresh off また熱くなった

 

New decacles

 

내 친구 같은 'Friends' 보며 밤 새

僕の友達のような 'Friends' 見て夜更かし

 

어쩌면 우린 같은 평행선 위에

もしかしたら僕たちは同じ平行線の上に

 

들어 봐 DJ drops it (drop)

聞いてみて DJ drops it (drop)

 

느낌 느낄 수밖에

感じるしかない

 

(feel a way feel a way what)

 

이 밤은 짧기에

この夜は短いから

 

So let me see you do your thang (come on)

 

간 적 없는 공간의 의미

行ったことのない空間の意味

 

서로의 존재를 느껴 90's love

お互いの存在を感じて 90's love

 

힘이 커져가면 come and find me

力が大きくなっていくと come and find me

 

광야를 넘어 더욱 가까이 와

広野を超えてもっと近くに来て

 

꺼내 꺼내 봐

取り出してみて

 

꺼내 봐 꺼내 봐 it's fun

取り出してみて it's fun

 

여기 너와 나 너와 나만의 스타일로

ここに君と僕 君と僕だけのスタイルで

 

그게 바로 루리야 put it down like that

それがまさに僕たちだよ put it down like that

 

This is how we do it 다 여기에

This is how we do it すべてここに

 

Woo what you waitin' for

 

새로운 낭만을 불러내

新しいロマンを呼び出して

 

Woo we about to go

 

우린 원해

僕たちは望んでいる

 

Here we go here we go here we go ay

 

(우린 원해)

(僕たちは望んでいる)

 

우린 원해

僕たちは望んでいる

 

Here we go here we go here we go ay

 

That 90's love

That 90's love

 

Don't this hit 진짜 느낌 오는

Don't this hit 本当にいい感じがする

 

Tonight 새로운 그 충돌

Tonight 新しい衝突

 

파장은 번져가고 있어

波長は広がってる

 

(커져가고 있어 yeah)

(大きくなってる yeah)

 

어쩌면 닿을 듯한 코스모를 느낀 거야 난

もしかしたら届くような宇宙を感じたんだ 僕は

 

Let me show you 90's love

 

그게 바로 우리야

それがまさに僕たちだよ

 

Let me show you 90's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