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I LOVE U - WINNER(위너)

 

youtu.be

 

I LOVE U / WINNER(위너)

 

------------------------------

作曲 : 강승윤, DEE. P, 이찬혁, AFTRSHOK, Rajan Muse(THE HUB), Noerio(THE HUB), Brian U(THE HUB), 방예담

作詞 : 강승윤, MINO(송민호), 이찬혁, AiRPLAY, Kid Wine, 방예담

編曲 : DEE. P, AFTRSHOK, Rajan Muse(THE HUB)

------------------------------

 

나도 이럴 줄 몰랐어

僕もこうなるとは思わなかった

 

사랑에 빠진 싸이코

恋に落ちたサイコ

 

갇혀 버린 걸까

閉じこめられてしまったのか

 

생각에 하루 종일

考えに1日中

 

난 궁금해 너의 매일

僕は気になる 君の毎日

 

은밀한 그 모든 게

隠密なそのすべてが

 

너와 입을 맞추고

君と口を合わせて

 

밤새도록 흔들고 싶어

夜通し揺らしたい

 

내 어깨에

僕の肩に

 

편하게 기대어줄래

気楽に寄りかかってくれる?

 

우린 로맨틱한 영화 속

僕たちはロマンチックな映画の中で

 

주인공 같아

主人公みたい

 

빙빙 안 돌려 난 straight

遠回しに言わない 僕は straight

 

밍밍하지만 담백한

味気ないけど淡白な

 

진심을 네게 전할게

本心を君に伝える

 

윙윙 울리게

ブンブン響くように

 

I LOVE U hoo

 

귀에 못 박히게 또 또 말해 줄래

耳にタコができるくらいまた言ってくれる?

 

I LOVE U hoo

 

나보다 네가 더 좋아 (좋아)

僕より君の方が好き (好き)

 

그게 다야

それがすべてだよ

 

Umm Clap your hands

 

얼굴이 부티 나 헤벌레

顔が上品であどけない

 

Umm Day by day

 

마음에 불이 나

心に火がつく

 

그래 이 노랜

そう この歌は

 

클리셰 덩어리 토픽 I LOVE love sick

クリシェ魂トピック I LOVE love sick

 

어찌하냐 눈에 박힌 콩깍지

どうしようかな 恋に盲目だ

 

아카시아꽃이 두 뺨에 피었지

アカシアの花が両頬に咲いた

 

곱게 개인 설렘을 꺼내 덮지

綺麗にときめきを取り出して覆う

 

Yeah 말풍선을 보내 버블 버블

Yeah 吹き出しを送る バブルバブル

 

Yeah 핑크빛이 몸에 얼룩덜룩

Yeah ピンク色が体に点々と

 

Yeah 이리로 갔다 저리로 갔다 비벼 환상

Yeah あっちこっち行ったりファンタジー

 

안정감이 내 방에 더블더블

安定感が僕の部屋で ダブルダブル

 

내 어깨에

僕の肩に

 

편하게 기대어줄래

気楽に寄りかかってくれる?

 

우린 로맨틱한 영화 속

僕たちはロマンチックな映画の中で

 

주인공 같아

主人公みたい

 

빙빙 안 돌려 난 straight

遠回しに言わない 僕は straight

 

진심을 네게 전할게

本心を君に伝える

 

윙윙 울리게

ブンブン響くように

 

I LOVE U hoo

 

귀에 못 박히게 또 또 말해 줄래

耳にタコができるくらいまた言ってくれる?

 

I LOVE U hoo

 

나보다 네가 더 좋아 (좋아)

僕より君の方が好き (好き)

 

그게 다야

それがすべてだよ

 

Every night with you

 

깨기 싫은 꿈

目覚めたくない夢

 

전부 너라서 난 충분해

すべて君だから僕は十分だ

 

Baby it's okay

 

네 입술에

君の唇に

 

또 말해 줄게

また言ってあげる

 

My baby

 

내일 당장이라도 세상이

明日すぐにでも世の中が

 

다 무너지면 어떡해

すべて崩れたらどうしよう

 

지금 잠깐만이라도 내 마음이

今ちょっとだけでも僕の心が

 

시키는 대로 살래

言われた通りに生きる

 

온 낭만들이 전부

きたるロマンがすべて

 

사라져버린 딱딱한 세상에

消えてしまった堅苦しい世の中で

 

난 당당하게 너를

僕は堂々と君を

 

사랑한다고 크게 소리칠래

愛してると大声で叫ぶ

 

I LOVE U hoo

 

나보다 네가 더 좋아 (좋아)

僕より君の方が好き (好き)

 

그게 다야

それがすべてだ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