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Same Scent - ONEUS(원어스)

 

youtu.be

 

Same Scent / ONEUS(원어스)

 

------------------------------

作曲 : 이상호(RBW), 서용배(RBW), 이후상(RBW)

作詞 : 이상호(RBW), 서용배(RBW), 이후상(RBW), 박현규(RBW), 이도

編曲 : 서용배(RBW), 이후상(RBW)

------------------------------

 

내 몸이 기억해

僕の体が記憶する

 

Eh eh eh

Remember your scent

Eh eh eh

 

바람을 따라온 너의 향기

風についてきた君の香り

 

자꾸 떠올리게 해

しきりに思い出させる

 

네가 뱉은 숨결

君が吐いた息づかい

 

그것마저 계속 나를 괴롭혀

それさえもずっと僕を苦しめる

 

Paid for it 괜잖아 모든 게

Paid for it 大丈夫 すべてが

 

내 안을 계속 헤집어 놔도

僕の中をずっとかき分けても

 

그 기억마저 사라져버리면

その記憶さえ消えてしまえば

 

숨 쉬어도 죽은 거니까

息をしても死んだから

 

내 몸이 기억해

僕の体が記憶する

 

Eh eh eh

Remember your scent

Eh eh eh

 

내 몸이 기억해

僕の体が記憶する

 

Eh eh eh

 

Remember your scent

 

너와 같은 향기

君のような香り

 

And I can't get it back no more no more

And I can't get it back no more no more

 

네 몸이 내게 닿을 때의 추억

君の体が僕に触れた時の思い出

 

입술이 서로 가까워져 꽃을 피워

唇がお互い近くなって花を咲かせる

 

온몸을 쓸고 가버린 너의 향기

全身を撫でて行ってしまった君の香り

 

지워지지 않는 자국

消えない跡

 

어젯밤에도 나를 미치게 했던

昨夜も僕を狂わせた

 

Let me go 고통은 crescendo

Let me go 苦痛は crescendo

 

언젠가 우리 다시 또 만난다면

いつか僕たちまた会ったら

 

영원히 우리는 춤을 춰 in the moon night

永遠に僕たちは踊るんだ in the moon night

 

내 몸이 기억해

僕の体が記憶する

 

Eh eh eh

 

Remember your scent

Eh eh eh

 

내 몸이 기억해

僕の体が記憶する

 

Eh eh eh

 

Remember your scent

 

너와 같은 향기

君のような香り

 

And I can't get it back no more no more

And I can't get it back no more no more

 

네가 없이는 필 수 없는 꽃 같은데

君なしでは咲かない花のようなのに

 

난 점점 메말라 가잖아

僕はどんどん干からびていくじゃん

 

베어 물 뭔가를 더 원해 right nah

感じる何かが欲しい right nah

 

결국엔 넌 넘어올 테니 잘 봐

結局は君を落とすからよく見て

 

너를 원해 계속 너를 원해

君が欲しい ずっと君が欲しい

 

나는 너를 원해 너의 향기

僕は君が欲しい 君の香り

 

너와 같은 향기

君のような香り

 

And I can't get it back no more no more

And I can't get it back no more no more

I can't get you off my mind my my my my mind

 

off my mind my my my mind

Eh eh eh eh eh

 

너와 같은 향기

君のような香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