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Madness - MOONBIN(문빈)&SANHA(산하)

 

youtu.be

 

Madness / MOONBIN(문빈)&SANHA(산하)

 

------------------------------

編曲 : Geek Boy, Ronnie Icon, Gabriel Brandes

作詞 : danke(lalala studio), 문빈

編曲 : Geek Boy

------------------------------

 

I'm going deep inside

 

네가 숨 쉬는 그 이상

君が息をする以上

 

절대로 날 피할 순 없으니

絶対に僕を避けることはできないから

 

질끈 감아보는 Eyes

ぎゅっと閉じてみる Eyes

 

You can't get me out of mind

 

스민 Incense, I'm so insane

にじむ Incese, I'm so insane

 

너의 깊숙한 뭔갈 건드리지

君の奥深い何かに触れる

 

Feeling like heaven

 

아직 이르지 

まだ早いよ

 

시작도 안 한 My odsession

始まってもいない My odsession

 

누구도 막을 수 없이

誰も止められないほど

 

소리 없이 퍼진 향기

音もなく広がった香り

 

더 번져 네게로

もっとにじんで君のところに

 

It's my madness

It's my madness

 

더 빠져 내게로

もっとはまって僕のところに

 

빠져 내게로

はまって僕のところに

 

Madness

It's my madness

 

널 더 더 미치게 해

君をもっと狂わせる

 

더 더 미치게 해

もっと狂わせる

 

네가 뭘 원하든 난 

君が何を望んでも僕は

 

대답해 Yeah I got

答えて Yeah I got

 

설명 따위 없이

説明などなしで

 

너를 웃게 만들 Amor, I'm giving

君を笑わせる Amor, I'm giving

 

조금 더 행복한

もう少し幸せな

 

표정을 지어봐

表情を作ってみて

 

그때까지 난

その時まで僕は

 

멈추지 않고 Spread 너를 휘감아

止まらずに Spread 君を絡める

 

진한 내 향이

濃い僕の香りが

 

내 몸에 남아

君の体に残って

 

눈앞에 있는 널 Salavation

目の前にいる君を Salavation

 

보이지  않는 이 맘이

見えないこの心が

 

네 전부가 될 때까지

君のすべてになるまで

 

더 번져 네게로

もっとにじんで君のところに

 

It's my madness

It's my madness

 

더 빠져 내게로

もっとはまって僕のところに

 

빠져 내게로

はまって僕のところに

 

Madness

It's my madness

 

널 더 더 미치게 해

君をもっと狂わせる

 

더 더 미치게 해

もっと狂わせる

 

너의 모든 것에 밴 이 감정을 받아들여

君のすべてについたこの感情を受け入れて

 

점점 물이 들어가듯이 Just taking me

だんだん水が入るように Just taking me

 

나 말고는 Fade out fade out

僕以外は Fade out fade out

 

알잖아 There's no way out way out

分かってるじゃん There's no way out way out

 

나를 닮아버린 너일 테니

僕に似てしまった君だろうから

 

Don't you want it

 

It's my madness

It's my madness

 

빠져 내게로 빠져

はまって僕のところに落ちて

 

Madness

It's my madness

 

더 더 미치게 해 더 더 미치게 해

もっと狂わせて もっと狂わせ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