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LOCO - ITZY(있지)

 

youtu.be

 

LOCO / ITZY(있지)

 

------------------------------

作曲 : 별들의전쟁*(Galactika*), 아테나(Galactika*), 우빈(Galactika*)

作詞 : 별들의전쟁*(Galactika*)

編曲 : team Galactika*

------------------------------

 

LOCO

 

미친다는 말이 이해 간달까

狂っているという言葉が理解できるというか

 

I'm gettin' LOCO, LOCO

 

Oh gosh 이건 달콤한 독 같아

Oh gosh これは甘い毒みたい

 

I'm gettin' LOCO, LOCO

 

출구 없는 방 안에 사방이 너란 거울이야

出口のない部屋の中のあちこちが君という鏡だよ

 

굳이 쉽게 말하자면 

あえて簡単に言えば

 

I feel like I was born to love ya

 

오아시스 찾는 Kitty

オアシスを探す Kitty

 

난 네 주위를 맴돌지

私は君の周りをうろつくだろう

 

콩깍지 껴 내 두 눈은 yellow

恋のせいで盲目になった私の目は yellow

 

켜줘 네 손으로 불 꺼진 내 심장

つけてよ 君の手で火が消えた私の心臓に

 

It's too late, want you so bad

 

너를 갖고 싶어졌어

君が欲しくなった

 

몰라 이젠 이미 난 blind

分からない もう私は blind

 

끝까지 가볼래

最後まで行ってみる

 

넌 날 반쯤 미치게 만들어

君は私を半分くらい狂わせる

 

You got me like CRAY-CRAY-CRAZY in love

 

대체 네가 뭔데

一体君がなんだっていうんだろう

 

미쳐 날뛰어 기분이 up & down

狂って気分が up & down

 

You got me like CRAY-CRAY-CRAZY in love

 

나도 내가 outta control

私も自分のことが outta control

 

I'm gettin' LOCO, LOCO

I'm gettin' LOCO, LOCO

 

내게 대체 넌 뭘 원해

私に一体君は君は何を望むの

 

미친 이 마음은 다 갖다 퍼 줘도 I'm ok

狂ったこの心はすべて与えても I'm ok

 

하루는 천국을 갔다 왔다 가도

ある日は天国を行ったり来たりしても

 

나락 끝까지 날 밀어버려

奈落の果てまで私を突き落としてしまう

 

So dangerous, so so so dangerous, uh-oh

 

날 더 망가뜨려도

私をもっと壊しても

 

널 믿을 수밖에 없게 해줘

君を信じるしかないようにして

 

오아시스 찾은 Kitty

オアシスを探す Kitty

 

난 네 옆 자릴 넘보지 

私は君の隣の席を狙う

 

Break 따원 잊었어 끝까지 가볼래

Breakなんて忘れた 最後まで行ってみる

 

넌 날 반쯤 미치게 만들어

君は私を半分くらい狂わせる

 

You got me like CRAY-CRAY-CRAZY in love

 

대체 네가 뭔데

一体君がなんだっていうんだろう

 

미쳐 날뛰어 기분이 up & down

狂って気分が up & down

 

You got me like CRAY-CRAY-CRAZY in love

 

나도 내가 outta control

私も自分のことが outta control

 

LOCO

 

I'm gettin' LOCO-LOCO-CO

I'm gettin' LOCO-LOCO-CO-oh-oh-oh

I'm gettin' LOCO-LOCO-CO

I'm gettin' LOCO-LOCO-CO-oh-oh-oh

 

넌 날 완전 미치게 만들어

君は私を完全に狂わせる

 

You got me like CRAY-CRAY-CRAZY in love

 

대체 네가 뭔데

一体君がなんだっていうんだろう

 

미쳐 날뛰어 기분이 up & down

狂って気分が up & down

 

You got me like CRAY-CRAY-CRAZY in love

 

나도 내가 outta control

私も自分のことが outta control

 

I'm gettin' LOCO, LOCO

I'm gettin' LOCO, LO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