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Your Song - ONF(온엔오프)

 

youtu.be

 

Your Song / ONF(온엔오프)

 

------------------------------

作曲 : 황현(MonoTree)

作詞 : 황현(MonoTree), 와이엇(Wyatt)

編曲 : 황현(MonoTree)

------------------------------

 

오늘도 이 노랠 불러 불러

今日もこの歌を歌って

 

멀리서도 넌 날 불러 불러

遠くからでも君は僕を呼んでいる

 

이 바람 어딘가 묻어있는

この風のどこかに聞いている

 

너의 목소리가 들려 들려

君の声が聞こえる

 

모든 곳에서 들려오는 소리가 너였음 해

すべての所から聞こえてくる声が君だったらいいな

 

너의 발걸음 너의 목소리 너의 모든

君の足取り 君の声 君のすべて

 

하나가 내게 영감이 돼

1つひとつが僕のインスピレーションになる

 

악보에 너의 초상화를 그리게 돼

楽譜に君の肖像画を描く

 

Everything for you

 

불러불게 너의 일상을

歌うよ 君の日常を

 

여기서 흘러나오는 이 노래는

ここから流れてくるこの歌は

 

세상에 하나뿐인 너의 노래

世界に1つだけの歌

 

잠에서 깬 너의 아침이 낯설지 않게

眠りから覚めた君の朝が見慣れないように

 

잠든 사이 곁에 내 마음 놓고 가요

眠っている間 そばに僕の気持ちを置いて行きます

 

내가 노래가 될게

僕が歌になるよ

 

넌 나의 일기가 돼줘

君は僕の日記になって

 

매일 매일 너를 담은 노랠 만들 수 있게

毎日君を込めた歌を作れるように

 

오늘도 쓰인 이 페이지

今日も書いたこのページ

 

내일 네에게 들려줄게

明日君に聞かせてあげる

 

난 너의 노래야

僕は君の歌だよ

 

Oh Oh

 

난 너의 노래야

僕は君の歌だよ

 

Oh Oh

 

난 너의 노래야

僕は君の歌だよ

 

지금 당장 손에 닿지 않아도

今すぐ手に届かなくても

 

가슴이 뛰면 금방 가질 수 있는 건

胸がドキドキしたらすぐ手に入るものは

 

공유되고 있는 우리의 순간

共有されている僕たちの瞬間

 

내 모든 세포가 느껴 느껴

僕のすべての細胞が感じる

 

슬픈 일로 가득 찬 못된 하루를 보내도

悲しいことでいっぱいの悪い1日を過ごしても

 

그 마음 전부 그대로 내게 전해줘

その気持ちすべてそのまま僕に伝えて

 

내가 노래가 될게

僕が歌になるよ

 

넌 나의 일기가 돼줘

君は僕の日記になって

 

매일 매일 너를 담은 노랠 만들 수 있게

毎日君を込めた歌を作れるように

 

오늘도 쓰인 이 페이지

今日も書いたこのページ

 

내일 너에게 들려줄게

明日君に聞かせてあげる

 

난 너의 노래야

僕は君の歌だよ

 

na na na

 

내가 현실이 될게 넌 꿈을 꿔줘

僕が現実になる 君は夢を見て

 

내일 보다 먼 미래를

明日より遠い未来を

 

내가 보여 줄게

僕が見せてあげる

 

비로소 알게 된 것

初めて知ったこと

 

너로 알게 된 이 감정

君で知ったこの感情

 

내가 노래가 될게

僕が歌になるよ

 

넌 나의 모든 것이 돼줘

君は僕のすべてになって

 

매일 매일 너를 담은 노랠 부를 수 있게

毎日君を込めた歌を歌えるように

 

내일도 쓰일 이 페이지

明日も書かれるこのページ

 

항상 너에게 들려줄게

いつも君に聞かせてあげる

 

난 너의 노래야

僕は君の歌だよ

 

Oh Oh

 

난 너의 노래야

僕は君の歌だよ

 

Oh Oh

 

난 너의 노래야

僕は君の歌だ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