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Bye My Monster - ONF(온앤오프)

 

youtu.be

 

Bye My Monster / ONF(온앤오프)

 

------------------------------

作曲 : 황현(MonoTree)

作詞 : 황현(MonoTree), 와이엇(Wyatt)

編曲 : 황현(MonoTree)

------------------------------

 

너를 떠나야 하는 건

君から離れなければならないのは

 

그 사람이 아닌 바로 나란 걸

その人ではなくまさに自分だということを

 

알게 된 그날부터 

知った その日から

 

백야는 계속되었고 

白夜は続いて

 

온몸이 불덩이처럼

全身が火だるまのように

 

뜨거워지는 게 무서웠어

熱くなるのが怖かった

 

I cannot handle this anymore

 

혼돈 속에 갇혀 선 채로

混沌の中に閉じ込められたまま

 

뒷걸음질을 하다가도

後ずさりしても

 

내 시선은 너에게로

僕の視線は君へ

 

보이면 안 되는 것이 보여

君を欲しがるほど僕は怪物になりそう

 

I don't wanna be a Monster

 

나를 완전히 끊어내줘

僕を完全に断ち切ってくれ

 

내가 죽을 것 같아도

僕が死にそうでも

 

넌 모른 척 지나쳐줘

君は知らないふりをして通り過ぎてくれ

 

나를 구원하려 한다면

僕を救おうとするなら

 

내가 절망을 더 느끼게 놓아줘

僕に絶望をもっと感じさせてくれ

 

안녕

バイバイ

 

유령이 되어 떠도는

幽霊になってさすらう

 

고백의 문장은 여전히 나를

告白の文章は相変わらず僕を

 

옥죄어 힘들게 해

締め付けて苦労させる

 

꿈을 꾸듯 살다가도

夢を見るように生きていても

 

너의 천사 같은 미소가 내게 알려줘

君の天使のような笑顔が僕に教えてくれる

 

"여긴 지옥이야"

"ここは地獄だ"

 

I'm in a hell (Hell)

so foolish

 

더 가면 갈수록 풀리지 않는 걸 (I know)

もっと行けば行くほど解けない (I know)

 

혹여나 조그마한 가능성을 보고선

もし小さな可能性を見ては

 

난 또 꿈을 꿔

僕はまた夢を見る

 

이대론 안돼

このままではダメだ

 

난 괴물이 될 것 같아

僕は怪物になりそう

 

I don't wanna be a Monster

 

나를 완전히 끊어내줘

僕を完全に断ち切ってくれ

 

내가 죽을 것 같아도

僕が死にそうでも

 

넌 모른 척 지나쳐줘

君は知らないふりをして通り過ぎてくれ

 

나를 구원하려 한다면

僕を救おうとするなら

 

내가 절망을 더 느끼게 놓아줘

僕に絶望をもっと感じさせてくれ

 

그다음엔

その次は

 

기억이 왜곡되어 꾸며질 때까지

記憶が歪んで飾られるまで

 

넌 나를 떠올리지 말길

君は僕を思い出さないように

 

난 밤 하늘 저편, 궤도를 비껴간

僕は夜空の向こう、軌道を外れた

 

혜성일 뿐이야

彗星にすぎない

 

마음의 호수 위 파문은

心の湖の上の波紋は

 

점점 번져 가더니 나를 일렁이게 해

だんだん広がっていって僕を揺らす

 

사랑은 이렇게 내게 가혹한

愛はこんなに僕にひどい

 

재앙이 됐어

災難になった

 

너를 탐한 죄로 나 저주에 빠진다면

僕が欲張った罪で呪いにかかったら

 

한 찰나라도 좋으니 널 가지고 싶었는데

一瞬でもいいから君が欲しかったのに

 

환상이 될 수 없는 우리

幻想になれない僕たち

 

이어갈 수 없는 이야기 마침내

続かない話 ついに

 

안녕

バイバ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