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SAD SONG - P1Harmony(피원하모니)

 

youtu.be

 

SAD SONG / P1Harmony(피원하모니)

 

------------------------------

作曲 : 한성호, Nathan Cunningham, Marc Sibley, Patrick "J Que" Smith, Anthony Watts

作詞 : 한성호, 수윤(Sooyoon), 지웅, 인탁, 종섭

編曲 : Space Primates

------------------------------

 

매일 눈을 뜨면 들려오는 Radio

毎日目を覚ますと聞こえてくる Radio

 

심장 깊이 박혀 울려오는 Stereo

心臓深く打ち込んで響いてくる Stereo

 

이젠 혼자 남아 나의 길로 Let me go

もう1人残って僕の道へ Let me go

 

앞을 막는 슬픔 따윈 Never let it show

行く手を阻む悲しみなんて Never let it show

 

Head spin

 

머리가 핑 눈물이 핑 어질어질

頭がクラクラ 涙が滲む

 

그 말은 취소해

その言葉は取り消せ

 

내가 필요 없어도 그냥 필요해 줘

僕が必要なくてもそのまま必要としてくれ

 

그런 눈빛 하지 말아 가지 말아

そんな眼差しはしないで 行かないで

 

열 뻗지 나도 아니잖아 이건

ムカつく 僕でもないじゃん これは

 

Am I your hero

 

대답해 넌 슬픈 노랫말로

答えてくれ 君は悲しい歌詞で

 

I try to get away

 

박혀 버린 외로움 Oh no

打ちのめされた寂しさ Oh no

 

슬픈 노래가 점점 날 가두려 해

悲しい歌がだんだん僕を閉じ込めようとする

 

Feel like feel like

Another SAD SONG

 

모두가 춤을 추는 Mad song

みんなが踊る Mad song

 

내 가슴엔 멍드는 Blues

僕の胸にはあざができる Blues

 

내게는 다른 Truth

僕には違う Truth

 

Yeah make 'em wanna dance

 

그래도 난 이겨 내

それでも僕は勝ち抜く

 

Feel like feel like

Another SAD SONG

 

모두가 춤을 추는 Mad song

みんなが踊る Mad song

 

같은 듯 서로 다른 Move

同じようでお互いに違う Move

 

엇갈려 버린 Groove

すれ違ってしまった Groove

 

Yeah make 'em wanna dance

 

그래도 난 이겨 내

それでも僕は勝ち抜く

 

Feel like feel like

Another SAD SONG

 

Walkin' down

 

길어 비슷함 우리만 다른 Mood

歩みが似ていて僕たちだけ違う Mood

 

Fallin' down

We're gonna be we're gonna be

 

위 위로 직진

上へ直進

 

We keep stance see me now

Sing SAD SONG

 

뭐가 됐든 간 난 이겨 난 Ha 간단하지

何になっても僕は勝つ 僕は Ha 簡単だ

 

I don't know how you did it

 

다시 날 찾을 거야

また僕を探すよ

 

I don't know how you're leavin'

 

날 부를 거야

僕を呼ぶよ

 

아무런 말도 날 위로하지 못해 Yeah

何の言葉も僕を慰めれない Yeah

 

남겨진 나 주위엔 불 켜진 밤

残された僕の周りには灯りがついた夜

 

I try to get away

 

박혀 버린 외로움 Oh no

打ちのめされた寂しさ Oh no

 

슬픈 노래가 점점 날 가두려 해

悲しい歌がだんだん僕を閉じ込めようとする

 

Feel like feel like

Another SAD SONG

 

모두가 춤을 추는 Mad song

みんなが踊る Mad song

 

내 가슴엔 멍드는 Blues

僕の胸にはあざができる Blues

 

내게는 다른 Truth

僕には違う Truth

 

Yeah make 'em wanna dance

 

그래도 난 이겨 내

それでも僕は勝ち抜く

 

Feel like feel like

Another SAD SONG

 

모두가 춤을 추는 Mad song

みんなが踊る Mad song

 

같은 듯 서로 다른 Move

同じようでお互いに違う Move

 

엇갈려 버린 Groove

すれ違ってしまった Groove

 

Yeah make 'em wanna dance

 

그래도 난 이겨 내

それでも僕は勝ち抜く

 

Feel like feel like

Another SAD SONG

 

우리 함께한 기억

僕たち共にした記憶

 

I miss the rimes we had

Yeah it's true

 

네가 나를 그리워하는 그때가 오겠지

君が僕を懐かしむその時が来るだろう

 

Every song will feel like

Every song will feel like

Feel like feel like

Another SAD SONG

 

모두가 춤을 추는 Mad song

みんなが踊る Mad song

 

내 가슴엔 멍드는 Blues

僕の胸にはあざができる Blues

 

내게는 다른 Truth

僕には違う Truth

 

Yeah make 'em wanna dance

 

그래도 난 이겨 내

それでも僕は勝ち抜く

 

Feel like feel like

Another SAD SONG

 

모두가 춤을 추는 Mad song

みんなが踊る Mad song

 

같은 듯 서로 다른 Move

同じようでお互いに違う Move

 

엇갈려 버린 Groove

すれ違ってしまった Groove

 

Yeah make 'em wanna dance

 

그래도 난 이겨 내

それでも僕は勝ち抜く

 

Feel like feel like

Another SAD S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