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Kiss me baby - E'LAST(엘라스트)

 

youtu.be

 

Kiss me baby / E'LAST(엘라스트)

 

------------------------------

作曲 : 이신성, yellowpeach

作詞 : 이신성

編曲 : yellowpeach, 이신성

------------------------------

 

할 말은 하려 해

言いたいことは言おうと思う

 

숨기는 것도 지쳐

隠すのも疲れる

 

두려울 게 있겠어

怖いものがある

 

가진 것 하나 패기 뿐

持っているものは1つ 覇気だけ

 

뺏기지 않겠어

奪われない

 

현실은 나의 무대

現実は僕のステージ

 

Survival of the fittest

 

내일 따윈 없어

明日なんかない

 

1, 2, 3 up 넘어지면 일어나

1, 2, 3 up 転んだら立ち上がれ

 

결국엔 날 더 주목할 desire

結局は僕をもっと注目する desire

 

왜 그리 분산시켜 널

なんでそんなに分散させるの 君を

 

남들은 상관없는 척

人には関係ないふり

 

현란하게 더 물들여 too much

華やかにもっと染めて too much

 

눈물을 머금고

涙を堪えて

 

사실을 말하고 싶어

本当のことを言いたい

 

그토록 원했던 지금인데

あれほど望んだ今なのに

 

얼마나 치러내야 할까

いくら払うべきか

 

널 내 품에 안을 수 있다면

君を僕の胸に抱くことができたら

 

Feel me like a fairytale baby

 

내 안의 작은 빛을 봐 줘

僕の中の小さな光を見てくれ

 

Touch me like a little bird lady

 

꿈처럼 내게 다가와

夢のように僕に近づいてきて

 

Kiss me baby all day kiss me baby yeah

Kiss me baby all day kiss me baby yeah yeah

Kiss me baby all day kiss me baby yeah

Kiss me baby all day until the moon goes down

 

할 일은 하려 해

言いたいことは言おうと思う

 

생각보다 큰 시련

思ったより大きな試練

 

이겨내는 게 특기

勝ち抜くのが得意

 

가치있다는 진 그런 법

価値があるというのはそういうもの

 

얕보지 않겠어

見くびない

 

긴 밤은 나의 무기

長い夜は僕の武器

 

역사를 이뤄내리

歴史をかなえる

 

내일 따위는 없어

明日なんかない

 

다시 네게 묻고싶어

もう1度君に聞きたい

 

한 번도 날 원한 적 없는지

1度も僕を望んだことがないのか

 

아니 대답은 듣기 싫어

いや 返事は聞きたくない

 

원한다면 두 눈을 감아 줘

望むなら両目を閉じてくれ

 

Feel me like a fairytale baby

 

내 안의 작은 빛을 봐 줘

僕の中の小さな光を見てくれ

 

Touch me like a little bird lady

 

꿈처럼 내게 다가와

夢のように僕に近づいてきて

 

Kiss me baby all day kiss me baby yeah

Kiss me baby all day kiss me baby yeah yeah

Kiss me baby all day kiss me baby yeah

Kiss me baby all day until the moon goes down

 

Oh 멈추고 싶어

Oh 止めたい

 

이 순간을 영원까지 

この瞬間を永遠まで

 

머리 속에 가득 눈에 가득

頭の中いっぱい 両目いっぱい

 

널 각인하고 싶어

君を刻印したい

 

Feel me like a fairytale baby

 

내 안의 작은 빛을 봐 줘

僕の中の小さな光を見てくれ

 

Touch me like a little bird lady

 

꿈처럼 내게 다가와

夢のように僕に近づいてきて

 

Kiss me baby all day kiss me baby yeah

Kiss me baby all day kiss me baby yeah yeah

Kiss me baby all day kiss me baby yeah

Kiss me baby all day until the moon goes d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