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흔들리지 않고 피는 꽃이 어딨어(The Flowers Swayed) - mimiirose(미미로즈)

 

youtu.be

 

흔들리지 않고 피는 꽃이 어딨어(The Flowers Swayed) / mimiirose(미미로즈)

 

------------------------------

作曲 : 투챔프(Alive Nation), Firben(Alive Nation), Kelly(Alive Nation)

作詞 : 투챔프(Alive Nation), Kelly(Alive Nation), 지아

編曲 : 투챔프(Alive Nation), Firben(Alive Nation)

------------------------------

 

흔들리지 않고 피는 꽃이 어디 있으려나

揺れずに咲く花がどこにあるだろうか

 

나도 내 맘 모르는데 

私も自分の気持ちが分からないけど

 

네가 날 어떻게 알고 말야

君がどうして私のことを知ってるの

 

있잖아 사실 좀 겁나

あのね 実はちょっと怖い

 

아무것도 할 수 없을까 봐 

何もできないかと思って

 

It's alright 스스로 다독여 날

It's alright 自分で慰める 私を

 

I stay up all night again & again 

 

밤새 잔뜩 짓눌렸어

一晩中たくさん押さえつけられて

 

달의 무게를 견뎌 

月の重さに耐える

 

이것쯤은 별거 아닌걸

これくらいは大したことないよ

 

어둠에서 더 강해

暗闇の中でもっと強い

 

아름답게 더 피어나 

美しくもっと咲いて

 

내 멋대로 올라 catch the stars

私の勝手で上がって catch the stars

 

눈부신 해가 날 비출 때

眩しい太陽が私を照らす時

 

주인공이 되고 말 거야

主人公になってしまう

 

난 웃고 싶어 바람 속에 찢겨지더라도

私は笑いたい 風の中で引き裂かれたとしても

 

흔들리지 않고 피는 꽃이 어디 있어

揺れずに咲く花がどこにあるの

 

Never falling down 그래, 시들더라도

Never falling down そう、枯れても

 

몇 번이고 떨어진 눈물을 담아

何度も落ちた涙を込める

 

다시 일어나 날아가 yellow butterfly

また立ち上がって飛んでいく yellow butterfly

 

Like a flower blooming now

 

난 말야 아직도 겁나

私はね まだ怖い

 

아무도 날 보지 않을까 봐

誰も私を見ないかと思って

 

It's alright 스스로 다독여 날

It's alright 自分で慰める 私を

 

I stay up all night again & again 

 

밤새 잔뜩 짓눌렸어

一晩中たくさん押さえつけられて

 

달의 무게를 견뎌 

月の重さに耐える

 

이것쯤은 별거 아닌걸

これくらいは大したことないよ

 

어둠에서 더 강해

暗闇の中でもっと強い

 

아름답게 더 피어나 

美しくもっと咲いて

 

내 멋대로 올라 catch the stars

私の勝手で上がって catch the stars

 

눈부신 해가 날 비출 때

眩しい太陽が私を照らす時

 

주인공이 되고 말 거야

主人公になってしまう

 

난 웃고 싶어 바람 속에 찢겨지더라도

私は笑いたい 風の中で引き裂かれたとしても

 

흔들리지 않고 피는 꽃이 어디 있어

揺れずに咲く花がどこにあるの

 

사실은 아프지만 애를 써 웃어 보여 나

本当は苦しいけど頑張って笑って見せる私

 

새롭게 다시 시작할 내가 더 아름답게 필 테니까

新しくまた始まる私がもっと美しく咲くから

 

하늘 위로 더 피어나

空の上にもっと咲いて

 

내 멋대로 올라 catch the stars

私の勝手で上がって catch the stars

 

눈부신 해가 날 비출 때

眩しい太陽が私を照らす時

 

주인공이 되고 말 거야

主人公になってしまう

 

난 웃고 싶어 바람 속에 찢겨지더라도

私は笑いたい 風の中で引き裂かれたとしても

 

(finally)

 

흔들리지 않고 피는 꽃이 어디 있어

揺れずに咲く花がどこにあるの

 

It's alright

 

흔들리지 않고 피는 꽃이 어디 있어

揺れずに咲く花がどこにあるの