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해야(HEYA) - IVE(아이브)

 

youtu.be

 

해야(HEYA) / IVE(아이브)

 

------------------------------

作曲 : Ryan S.Jhun, Dwayne Abernathy Jr., Ido Nadjar, Kloe Latimer, Jack Brady, Jordan Roman

作詞 : 이스란, 엑시(우주소녀), 솔희(SOHLHEE)

編曲 : Ryan S.Jhun, Dem Jointz, Ido Nadjar, The Wavys

------------------------------

 

Let's get it

Look at it

Pay attention

 

얼어붙은 맘 어디 깨볼까?

凍りついた心をどこで覚ましてみようかな?

 

놀라버렸던 네 심장 말이야

驚いてしまった君の心臓のことだよ

 

맘에 들었너 넌 그냥 Say yes

気に入った 気にはただ Say yes

 

내가 널 부르면 "얼음 땡"

私が君を呼んだら "氷 解凍"

 

(Da da da dun dun)

 

널 노리는 내 두 눈

君を狙う私の両目

 

숨을 죽인 그다음 

息を殺してから

 

한 발 낮춘 attitude

1歩下げた attitude

 

때를 기다리는 pose

時を待つ pose

 

어둠 속 빛난 Tiger eyes

闇の中で光った Tiger eyes

 

날 감춘 채로 다가가 

私を隠したまま近づいていく

 

새빨간 말로 홀려 놔

真っ赤な言葉で惑わせておいて

 

방심한 순간 claw

油断した瞬間 claw

 

우린 더 높이

私たちはもっと高く

 

하늘에 닿을 것처럼 외쳐 너를 깨워

空に届くように叫んで君を起こす

 

올려 봐 노려봐 넌 내 거니까 다

上げてみて 睨んでみて 君はすべて私のものだから

 

자꾸 널 보면 탐이 탐이 나

しきりに君を見たら欲が出る

 

해야 해야 해야

太陽 太陽 太陽

 

한입에 널 삼킬 때야

一口で君を飲み込む時だよ

 

(탐이 탐이 나)

(欲が出る)

 

해야 해야 해야

太陽 太陽 太陽

 

이미 내가 이긴 패야

もう私が勝った札だよ

 

(널 보면 탐이 탐이 나)

(君を見たら欲が出る)

 

해야 해야 해야

太陽 太陽 太陽

 

뜨겁게 떠오르는 해야

熱く浮かび上がる太陽

 

별안간 홀린 그 순간 Bite

いきなり惑わされたその瞬間 Bite

 

단 한 번에 난 널 휘리휘리 Catch ya

たった1度で私は君をぐるぐる Catch ya

 

더 높이 Keep it up

もっと高く Keep it up

 

Uh huh

Happily ever after? Nope!

(Da da da dun dun)

 

못 기다린대 못 돼버린 내 맘이

待てないって できなかった私の心が

 

겁 따윈 없는 척하지 마 너 감히

怖くないふりをしないで 君はあえて

 

멀어져 넌 가니

遠ざかる 君は行くの?

 

어차피 한 입 거리 (Hey)

どうせ一口の距離 (Hey)

 

옳지 착하지 더 이리이리 오렴

よしよし いい子だよ もっとこっちにおいで

 

네 맘 나 주면 안 잡아먹지 Right now

君の心を私にくれたら取って食べないよ Right now

 

내 발톱 아래 뭘 숨겼을지 Watch out

私の足の爪の下に何を隠したのか Watch now

 

우린 더 높이

私たちはもっと強く

 

하늘에 닿을 것처럼 외쳐 너를 깨워

空に届くように叫んで君を起こす

 

올려 봐 노려봐 넌 내 거니까 다

上げてみて 睨んでみて 君はすべて私のものだから

 

자꾸 널 보면 탐이 탐이 나

しきりに君を見たら欲が出る

 

해야 해야 해야

太陽 太陽 太陽

 

한입에 널 삼킬 때야

一口で君を飲み込む時だよ

 

(탐이 탐이 나)

(欲が出る)

 

해야 해야 해야

太陽 太陽 太陽

 

이미 내가 이긴 패야

もう私が勝った札だよ

 

(널 보면 탐이 탐이 나)

(君を見たら欲が出る)

 

해야 해야 해야

太陽 太陽 太陽

 

뜨겁게 떠오르는 해야

熱く浮かび上がる太陽

 

별안간 홀린 그 순간 Bite

いきなり惑わされたその瞬間 Bite

 

단 한 번에 난 널 휘리휘리 Catch ya

たった1度で私は君をぐるぐる Catch ya

 

휘리휘리 휘리휘리

ぐるぐる ぐるぐる

 

더 붉게 더 밝게

もっと赤く もっと明るく

 

타올라 뜨거워도 좋으니

燃え上がれ 熱くてもいいから

 

더 높게 더 높게

もっと高く もっと高く

 

숨어도 넌 내 손바닥 안이니

隠れても君は僕の手のひらの中だよ

 

깊은 어둠이 짙은 구름이

深い闇が 濃い雲が

 

또 긴 밤 아래 널 감출 테니

また長い夜の下で君を隠すから

 

Chew and swallow

Get ready for it, baby

(Listen when I say)

 

자꾸 널 보면 탐이 탐이 나

しきりに君を見たら欲が出る

 

해야 해야 해야

太陽 太陽 太陽

 

한입에 널 삼킬 때야

一口で君を飲み込む時だよ

 

(탐이 탐이 나)

(欲が出る)

 

해야 해야 해야

太陽 太陽 太陽

 

이미 내가 이긴 패야

もう私が勝った札だよ

 

(널 보면 탐이 탐이 나)

(君を見たら欲が出る)

 

해야 해야 해야

太陽 太陽 太陽

 

뜨겁게 떠오르는 해야

熱く浮かび上がる太陽

 

별안간 홀린 그 순간 Bite

いきなり惑わされたその瞬間 Bite

 

Da da da dun d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