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Save me - Xdinary Heroes(엑스디너리 히어로즈)

 

youtu.be

 

Save me / Xdinary Heroes(엑스디너리 히어로즈)

 

------------------------------

作曲 : 이우민 'Collapsedone', Xdinary Heroes

作詞 : Xdinary Heroes

編曲 : 이우민 'Collapsedone'

------------------------------

 

괜찮다 되새겼던

大丈夫だと言い聞かせた

 

지난날들이 무심하게

過ぎ去った日々が無心に

 

쏟아지는 태양 빛이 무겁게 느껴져

降り注ぐ太陽の光が重く感じられる

 

I know I can't be runnin' 

I trapped below

 

보이지 않는 상처는 끝없이 늘어만 가고

見えない傷は果てしなく増えるばかりで

 

아물기도 전에 위에 또 상처가 남는대도

まだ癒えない傷の上に傷がまた残るとしても

 

I don't know how to do this

But I'm praying I push throught this

 

닿지 않는 히늘에 

届かない空に

 

오늘 하루만큼만

今日1日だけ

 

Please God, save me

The memories are killing me

Oh God, help me

My heart is getting broken

Let me find

 

지워져 가는 날 

消えていく僕を

 

Please God, save me

The memories are killing me

Oh God, help me

I'm losing all my tears

So let me find

 

내 안에 있던 날

僕の中にいた僕を

 

'Pain makes you stronger' (stronegr)

 

나에젠 버거워

僕には手が負えない

 

온몸이 부서져만 가는데

全身が壊れてばかりいるのに

 

아무것도 할 수가 없어 난

何もできない 僕は

 

Don't try to break me

'cause I'm already broken

 

보이지 않는 상치는 끝없이 늘어만 가고

見えない傷は果てしなく増えるばかりで

 

아물기도 전에 위에 또 상처가 남는대도

まだ癒えない傷の上に傷がまた残るとしても

 

I don't know how to do this

But I'm praying I push throught this

 

닿지 않는 히늘에 

届かない空に

 

오늘 하루만큼만

今日1日だけ

 

Please God, save me

The memories are killing me

Oh God, help me

My heart is getting broken

Let me find

 

지워져 가는 날 

消えていく僕を

 

Please God, save me

The memories are killing me

Oh God, help me

I'm losing all my tears

So let me find

 

내 안에 있던 날

僕の中にいた僕を

 

계속된 외침이 언젠간 닿으면

叫び続けた声がいつか届いたら

 

그땐 알아 주길 이토록 버텨온 걸

その時は分かってほしい こんなに耐えてきたことを

 

So let me find my

 

작게 빛나는 날

小さく輝く僕を

 

So let me find my

 

작게 빛나는 날

小さく輝く僕を