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和訳

韓国語勉強のためのkpop和訳ブログ

【歌詞/和訳】정말, 없니?(Emptiness) - BoA(보아)

 

youtu.be

 

정말, 없니?(Emptiness) / BoA(보아)

 

------------------------------

作曲 : 보아(BoA), Shaun Kim, Prime time(PAPERMAKER), Livy

作詞 : 보아(BoA)

編曲 : 보아(BoA), Shaun Kim

------------------------------

 

정말 아무 감정 없니?

本当に何の感情もないの?

 

내가 그렇게나 쉽니?

私がそんなに簡単なの?

 

우린 같은 마음인 듯 서로를 숨긴 채

私たちは同じ気持ちのようにお互いを隠したまま

 

매달리고 있어

すがっている

 

과장된 표정 말투 어색한 미소 뒤

大げさな表情 ぎこちない笑みの後

 

식어가고 있어

冷めていっている

 

Every time

 

애쓰려 하지 않아도 돼

努力しなくてもいい

 

하고픈 말 알고 있어

言いたいことは分かっている

 

Every night

 

서롤 회피하며

お互いを避けながら

 

이별 역 초입에 우린 서있어 Woo oh

別れの駅の入り口に私たちは立っている Woo oh

 

날 실험하는 Lie Lie Lie Lie Lie

私を試す Lie Lie Lie Lie Lie

 

못 이기는 척 Na Na Na Na Na

勝てないふり Na Na Na Na Na

 

Don't give me that talk (Don't want it baby)

 

우릴 조여와

私たちを締め付ける

 

사랑이라는 말 Lie Lie Lie Lie

愛という言葉 Lie Lie Lie Lie

 

미안해하지 마 Why Why Why Why

悪いと思わないで Why Why Why Why

 

Don't give me that talk (Don't want it baby)

 

부서지잖아 

壊れるじゃん

 

사랑에 무슨 잘못이 있겠어 그만해

愛に何の過ちがあるの やめて

 

들리지 않아 이젠 아무린 것도

聞こえない もう何も

 

이별에 무슨 죄를 더 넌 덮어씌우려고 만 해

別れに何の罪をもっと君は被せようとするの

 

이미 끝나버렸는데

もう終わってしまったのに

 

하염없이 기다린 시간들이 허무해

止めどなく待った時間が虚しい

 

아무 의미 없는 약속 왜 했는데?

何の意味もない約束をなぜしたの?

 

Every day

 

비겁하게 늘어놓은 변명도 이젠 질렸어 다

卑怯に並べた言い訳ももう飽きた

 

완벽한 네 연기에 속은 나 재밌었겠지?

完璧な君の演技に騙された私は面白かったでしょ?

 

Another night

 

지난 얘길 추억이라 못할 그저 그런 얘기들

過去の話を思い出と言えない どうでもいいような話

 

Every night

 

함숨이 지욱이 가득한 대화

ため息だらけの会話 

 

난 이제 지쳤어 Woo oh

私はもう疲れた Woo oh

 

날 실험하는 Lie Lie Lie Lie Lie

私を試す Lie Lie Lie Lie Lie

 

못 이기는 척 Na Na Na Na Na

勝てないふり Na Na Na Na Na

 

Don't give me that talk (Don't want it baby)

 

우릴 조여와

私たちを締め付ける

 

사랑이라는 말 Lie Lie Lie Lie

愛という言葉 Lie Lie Lie Lie

 

미안해하지 마 Why Why Why Why

悪いと思わないで Why Why Why Why

 

Don't give me that talk (Don't want it baby)

 

부서지잖아 

壊れるじゃん

 

사랑에 무슨 잘못이 있겠어 그만해

愛に何の過ちがあるの やめて

 

들리지 않아 이젠 아무린 것도

聞こえない もう何も

 

이별에 무슨 죄를 더 넌 덮어씌우려고 만 해

別れに何の罪をもっと君は被せようとするの

 

이미 끝나버렸는데

もう終わってしまったのに

 

정말 아무 감정 없니?

本当に何の感情もないの?

 

근데 왜 모든 걸 뒤집어 놔

でもどうしてすべてをひっくり返すの

 

내가 그렇게나 쉽니?

私がそんなに簡単なの?

 

이젠 내가 널 버릴게

もう私が君を捨てるよ